실시간뉴스
이준기, 전혜빈과 열애설 이후 첫 심경 고백
이준기, 전혜빈과 열애설 이후 첫 심경 고백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04.11 0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혜빈은 많은 것을 이해해 주고 공감해주는 따뜻한 사람'
 


배우 이준기가 10일 자신의 팬카페에 지난 4일 전혜빈과의 열애설이 불거진 후 처음으로 자신의 심경을 공식으로 밝혔다.

이날 이준기는 팬카페에 글을 올려 “뒤늦게 마음을 전하게 되어 미안한 마음이다”고 전하며, 연인 전혜빈에 대해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팬들의 관심어린 사랑에 대해 “앞으로 더 진실되고 진중한 행보로 보답하겠다”며 진심어린 고백을 실었다.

다음은 이준기가 팬카페에 올린 전혜빈과의 열애 심경 전문이다.

‘준기예요..먼저 뒤늦게 여러분께저의 마음을 전하게 되어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에요.

오랜 시간 저를 믿고 함께해주신 여러분께 항상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보답해드리고 싶었는데..갑작스럽게 이러한 상황이 생겨 우리 가족들이 놀라고 혼란스러우셨을 것을 생각하니..마음이 많이 무거웠어요..다소 두서없을 수 있지만 제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작품으로 알게 된 동료에게 또 다른 감정을 느낀 것이 낯선 일이라 제 마음을 깨닫기까지 시간이 걸렸어요.그 친구는 저의 많은 것을 이해해주고 공감해주는 밝고 따뜻한 사람이에요.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고 있었던지라 어떻게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까 고민이 많았어요. 좀 더 좋은 때, 좋은 방법으로 가족들에게 먼저 알려 드릴 수 있었다면 좋았겠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아 우리 가족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커요.

미안해요..그리고 제 걱정에 응원까지 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역시나 또 너무 고맙구요.

또 최근 예능을 통해 보여드린 모습에 대해서도 큰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큰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과 함께 임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더 진실되고 진중한 행보로 보답하려 해요. 그리고 받은 사랑만큼 믿음만큼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리고 오랜 시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감사한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게요.

우리 가족들..저 때문에 힘들고 속상하지 않으셨으면 해요.모두 좋은 꿈 꾸시고 하루하루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길바래요.

늘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한편, 배우 이준기(35)와 전혜빈(34)의 열애 사실은 지난 4일 소속사를 통해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인 나무엑터스는 지난 4일 "이준기와 전혜빈 배우가 작년 상반기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히고, "두 사람은 2014년 드라마를 통해 동료로 만났고, 처음에 열애설이 불거졌을 당시에도 좋은 친구 사이였다"고 전했다. 이어 "친구로 지내오면서 서로 공통점이 많은 것을 알게 됐고, 호감을 느꼈지만, 그 감정에 대해 확신을 얻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렸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준기와 전혜빈은 2014년 KBS 2TV 드라마 '조선 총잡이'에 동반 출연했었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