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35 (화)
 실시간뉴스
'롤여신' 조은정, '롤점검'과 함께 관심집중
'롤여신' 조은정, '롤점검'과 함께 관심집중
  • 김선우
  • 승인 2017.04.26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매진아시아 공식 SNS)

'롤점검'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롤여신'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은 조은정의 MC 인증샷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26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롤점검'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롤여신'으로 불리며 게임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조은정의 MC 인증샷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은정의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핑크 톤의 니트 원피스로 입고 한껏 여성스러움을 뽐내고 있는 조은정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긴 머리를 한쪽에 늘어트린 조은정은 지적인 매력은 물론, 청순한 매력까지 자아내며 뭇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날 환한 미소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촬영을 이어간 조은정은 어려울 수 있는 경제 프로그램임에도 불구하고 매끄러운 진행과 다양한 지식을 뽐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리그 오브 레전드(롤)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는 게임 서버 안정화와 게임 업데이트를 위해 2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시간 동안 롤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롤 점검 중에는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을 할 수 없다. 특히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