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55 (토)
 실시간뉴스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 모델 한혜진과 등근육 대결 '온라인 후끈'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 모델 한혜진과 등근육 대결 '온라인 후끈'
  • 김선우
  • 승인 2017.05.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김자인, 한혜진 SNS)

'클라이밍 여제' 김자인이 롯데월드타워 '맨손 등반'에 성공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자인과 한혜진의 등근육이 눈길을 끌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김자인'이 올랐다. 김자인은 이날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555m의 롯데월드타워를 맨손으로 오르는데 성공하며 국내 빌더링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이와 관련해 김자인과 모델 한혜진의 등근육이 누리꾼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암벽등반을 위해 피나는 훈련을 거듭한 김자인은 탄탄한 몸매를 갖추고 있다. 153cm의 크지 않은 키에 남자들도 울고 갈 '근육'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김자인은 자신의 SNS에 '성난 등근육' 사진을 게재해 관심을 모았다. 사진 속 김자인은 암벽등반을 하고 있는데, 엄청난 등근육이 포착되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헬스장에서 철봉을 이용해 상체운동을 하는 모습이다. 한혜진은 운동으로 다져진 완벽한 몸매와 등 근육을 과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패션쇼를 위해 운동하는 모습을 보이며 완벽 S라인 뒤태와 힙업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운동하는 모습을 꾸준히 보여주며 몸매 관리에 힘쓰고 있는 모습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자인은 도전에 성공한 뒤 "도전하고 성공하는 제 모습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국민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