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5 (목)
 실시간뉴스
'시카고 타자기' 양진성, 일상 아이템도 러블리 '시선집중'
'시카고 타자기' 양진성, 일상 아이템도 러블리 '시선집중'
  • 김선우
  • 승인 2017.06.03 0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방송화면 캡쳐)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 중인 양진성의 러블리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시카고 타자기'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tvN 금토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서 마방진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양진성이 디테일한 캐릭터 표현을 위한 패션 아이템 착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양진성은 '시카고 타자기'에서  허당美 가득한 ‘마방진’으로 분해 매회 통통 튀는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작가 지망생으로 나오는 양진성은 특별한 패션을 선보이기보다는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헤어밴드 아이템을 택했다. 화려한 패턴과 컬러의 헤어밴드를 착용하여 가벼운 차림의 의상에 특징을 줬고 음식점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 장면에서는 깔끔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선보이는 중이다. 

이처럼 양진성은 연기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발끝까지 ‘마방진’이 되기 위해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은 것. 이렇게 탄생한 그녀의 '러블리 로맨틱 스타일링'은 마방진 캐릭터의 상큼 발랄함을 한껏 높여주고 있으며 매 회 봄에 어울리는 색상의 헤어밴드를 착용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매회 신선한 연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센스 있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양진성이 출연 중인 tvN '시카고 타자기'는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