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55 (토)
 실시간뉴스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해커스 공인중개사,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7.06.15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데이터진흥원으로부터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를 통해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제공하는 강의와 콘텐츠는 공신력을 확보하고, 나아가 수강생의 신뢰도까지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이용이 쉽고 신뢰도가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는 우수 사이트를 발굴해,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11개 부문에서 전문평가위원회와 이용자 평가단의 공정하고 엄격한 평가를 거쳐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이러닝 사업에서 중시되는 ‘샘플 콘텐츠와 실제 콘텐츠의 정확성’, ‘지원 가능한 OS의 범용성’, ‘서비스 안정성, 검색 편의성’, ‘결제 편의성, 메뉴 편의성’, ‘고객 정보 보호 관리’, ‘고객 만족도 처리’, ‘고객 불만 처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콘텐츠제공서비스 인증은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가 콘텐츠 산업의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는 것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은 셈”이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양질의 교육 콘텐츠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7년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을 기념해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는 ‘콘텐츠 품질 인증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에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비타500 기프티콘’과 ‘해커스 공인중개사 인강 15% 할인권’을 제공한다. 나아가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10명)’을 지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