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35 (토)
 실시간뉴스
두피 진정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 스킨푸드, 여름철 헤어 케어 제품 추천
두피 진정부터 헤어 스타일링까지! 스킨푸드, 여름철 헤어 케어 제품 추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06.19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자외선과 더위로 인해 두피는 쉽게 지치고, 머릿결 또한 손상되기 쉽다. 또한 헤어에도 피지와 유분이 늘어나면서 스타일링에도 어려움을 겪기 마련이다. 이에, 스킨푸드가 한 여름 두피를 진정시켜주고 간편하게 헤어 스타일링을 도와 주는 헤어 케어 아이템을 소개한다.

무더운 여름철 자외선과 더위로 쉽게 지치는 두피에는 무겁고 답답한 헤어 제품 대신 산뜻하고 쿨링감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면 좋다. 스킨푸드 ‘페퍼민트 프레쉬 스칼프 라인’은 페퍼민트의 청량감으로 자극 받은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상쾌함을 선사하는 데일리 집중 두피 케어 라인이다.

스킨푸드 ‘페퍼민트 프레쉬 두피 진정 토닉(12,000원/120 ml)’은 초정탄산수 55%를 함유하였으며, 수딩 및 쿨링 효과에 편안함, 상쾌함까지 4 in 1 기능을 갖춘 두피 전용 토너 제품이다. 스킨푸드 ‘페퍼민트 프레쉬 두피 쿨링 마스크(12,000원/200 g)’는 건조한 환경과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두피 트리트먼트 마스크로 두피와 모발에 집중 케어가 필요할 때나 애프터 바캉스 제품으로 사용하면 좋다.

여름철에는 두피에도 유분이 늘어나면서 공들여 한 헤어 스타일링이 쉽게 망가지곤 한다. 이럴 때는 간편하고 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스킨푸드 ‘헤어말이 롤(5,000원/6개입)’은 초보자도 5분만에 자연스러운 여신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는 말랑한 스펀지 소재의 헤어 롤이다. 빠른 시간 안에 손쉽게 웨이브를 연출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다.

스킨푸드 ‘시크릿 볼륨 헤어핀(2,000원/2개입)은 볼륨이 꺼졌을 때 원하는 위치에 꽂아주면 자연스럽고 풍성한 볼륨의 헤어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헤어핀으로 한 여름에도 손쉽게 수정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여름철에는 유분을 잡아주는 파우더 제품을 사용하면 좀 더 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스킨푸드 ‘피치 뽀송 멀티 피니시 파우더’는 미세하고 균일한 입자를 구현하는 에어 제트 밀(Air Jet Mill) 공법으로 파우더 특유의 건조함 없이 가볍고 투명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멀티 파우더다. 피지 컨트롤 성분이 유분을 잡아주어 얼굴은 물론 피지가 올라오는 헤어에도 사용 가능하며, 잘 익은 복숭아 향이 더해져 복숭아 과즙이 퍼지듯 달콤하면서도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한다. 제품은 ‘대용량(11,000원/15 g)’과 미니 사이즈의 ‘소용량(6,000원/5 g)’ 두 가지 용량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