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00 (토)
 실시간뉴스
10년간 임대수익보장제 실시하는 소형 오피스텔 ‘안산 줌시티’ 분양
10년간 임대수익보장제 실시하는 소형 오피스텔 ‘안산 줌시티’ 분양
  • 박소영
  • 승인 2017.07.20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안산시 고잔동 527-7번지에 위치하는 주거용 오피스텔 ‘안산 줌시티’가 분양 중이다.

지하 3층~지상 20층 1개동 규모로 지어지는 이 오피스텔은 전 세대 1.5룸으로 구성된다.

층별로 지하 3층~지상 5층은 차량 331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으로 계획됐으며 지상 1층은 근린생활시설이 자리잡을 예정이다. 지상 6층~20 층은 전용면적 23.96㎡의 7개 타입 오피스텔 총 465세대가 들어선다.

6층에는 개별 테라스 특화 설계를 적용하며 옥상에는 자연과 친밀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녹지공간이 조성될 예정이다.

내부 설계는 3면 개방형으로 채광과 조망을 확보한다.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풀옵션을 제공하고 빌트인 수납공간과 1.5룸 강화유리 슬라이딩도어 설치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다.

그리고, 안산 오피스텔 최초로 IoT 사물인터넷 시스템을 도입해 밖에서도 실내의 다양한 기능 조절이 가능하며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고해상도CCTV 등을 설치해 입주민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했다.

‘안산 고잔동 줌시티’는 바로 앞에 위치한 안산시청을 비롯해 경찰서, 우체국 등의 공무원과 관련 기업체 직장인, 대학교, 병원, 공단 등으로 총 36만여 명을 배후수요로 두고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 대형 쇼핑시설과 CGV, 롯데시네마, 안산와스타디움, 고대안산병원 등의 생활시설이 다수 위치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문화광장, 화랑유원지. 안산중앙공원, 원고잔공원, 호수공원도 인접해 다채로운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이곳은 수도권 지하철 4호선 고잔역, 중앙역과 인접한 더블 역세권 오피스텔이며 영동고속도로 진입이 수월한 입지로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전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향후 KTX 초지역, 소사원시선, 신안산선 개통될 예정으로 오피스텔 주변의 교통환경 발전과 더불어 미래 가치 또한 향상될 전망이다.

‘안산 고잔동 줌시티’는 현재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함께 임대수익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어 10년동안 임대에 대한 리스크가 없다.

준공은 2019년 9월로 예정돼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