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2:2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이 달의 쿠킹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7.25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비맥주, 프리미엄 캔 칵테일 ‘믹스테일 아이스’ 출시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맥주 양조와 같은 발효공법이 적용되었다는 것. 맥아를 발효한 뒤 얻은 양조 알코올에 라임과 민트, 딸기 등을 첨가해 일반 맥주, 증류주에 탄산음료나 주스를 섞어 만드는 RTD 제품과는 차별화된 맛을 구현했다. 믹스테일 아이스 모히토’와 ‘믹스테일 아이스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1 KGB 글로우 레몬 출시

저도수 RTD 보드카 브랜드 KGB에서 국내 출시 18주년을 기념해, 국내에서 최초로 리미티드 에디션 ‘KGB 글로우 레몬’을 선보인다. 알코올 도수 5%로 보드카와 탄산 레몬향이 어우러진 깔끔한 맛으로 부담 없이 음용이 가능하다.

2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사과’는 사과 과즙에 아삭한 과육을 넣어 사과 특유의 상큼함과 풍부한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과를 속까지 담아 입안 가득 과육의 씹는 맛과 상큼한 과즙을 느낄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하는 나들이나 바캉스에서 기호에 따라 얼음을 넣어 차갑게 마시거나 탄산수와 섞어 즐기기에도 적당하다.

호가든 레몬 한정판 출시

벨기에 정통 밀맥주 호가든이 여름을 맞아 상큼한 맛이 특징인 ‘호가든 레몬’ 한정판을 출시한다.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신선한 레몬 과즙이 더해져 풋풋하고 상큼한 풍미가 특징이다.

4 풀무원 베이비&키즈,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출시

아기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락 베이비’ 2종은 유아기 장 정착력 및 생존력이 강한 락토바실러스 4종, 비피더스 4종 등 총 8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10억 CFU가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유아의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5 피에프창,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입점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이 7월 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입점한다. 8번째 매장인 피에프창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은 유럽 거리를 연상시키는 외부 디자인에 현대적인 내부 인테리어가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오픈 키친과 낮은 유리 파사드 등의 개방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중식 조리 도구 웍을 사용하는 화려한 조리 과정을 오감으로 생생하게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