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15 (토)
 실시간뉴스
‘케미왕’ 강호동 & ‘갓수근’ 이수근, 마지막까지 큰 웃음 전했다
‘케미왕’ 강호동 & ‘갓수근’ 이수근, 마지막까지 큰 웃음 전했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8.23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동과 이수근이 tvN ‘신서유기4’를 통해 다시 한 번 ‘믿고 보는 꿀잼러’의 진가를 입증했다.
 
지난 22일(화) ‘신서유기4’가 감독판을 끝으로 종영을 맞이한 가운데, 프로그램의 든든한 맏형 라인인 강호동과 이수근의 남다른 활약이 이번 시즌을 역대급 웃음 클래스로 호평받고 있는 것.
 
강호동은 OB멤버들은 물론이고, YB멤버 그 누구와 함께 있을 때에도 찰떡 같은 예능 케미를 방출, 이제는 ‘신서유기’의 케미왕으로 완연하게 자리매김한 모습이었다.
 
또한 마지막 방송에서는 소원 선물로 받은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어떻게 설치할지 몰라 어리둥절해 하는 모습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해 끝까지 시청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에 더해 이수근은 ‘신서유기’ 시즌4를 통해 자신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한 캐릭터로 눈길을 끈다.
 
사실 시즌 초반부터 그의 초록색 얼굴만 등장해도 현장은 물론 안방극장의 시청자들까지 포복절도 하고, 그가 내 뱉는 한 마디 한 마디가 웃음 포인트가 되어 네티즌들은 ‘갓수근’이라는 별명까지 붙여주며 그의 활약을 응원했다.
 
이처럼 각각의 활약으로 큰 웃음을 준 두 사람은 같이 있을 때 가장 편안하고 빛나는 콤비 플레이를 선보여 명불허전 ‘환상의 짝꿍’으로 활약했다.

‘신서유기’의 웃음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한 강호동과 이수근의 활약으로 이번 시즌이야말로 역대급 레전드였다는 평을 들으며 기분 좋은 마무리를 하게 됐다.

앞으로 두 사람이 또 어떤 웃음으로 안방극장을 찾아오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사진=tvN ‘신서유기4’ 방송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