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5 (월)
 실시간뉴스
유비윈, 소음 걱정 줄인 무동력 무선청소기 ‘런던필3’ 출시
유비윈, 소음 걱정 줄인 무동력 무선청소기 ‘런던필3’ 출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8.2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윈이 전기나 모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배터리, 소음 걱정이 없는 무동력 무선청소기 ‘런던필3’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 설명에 따르면, 기존 진공청소기의 경우 이동할 때마다 전기선을 따로 꽂아야 하고, 소음 때문에 야간이나 이른 아침에 사용하기 어려운 경향이었다. 반면 런던필3는 무동력 방식이므로 전선을 끌고 다닐 필요가 없으며, 소음이 거의 없어 심야시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한 손으로도 쉽게 청소할 수 있도록 약 780g의 가벼운 무게로 고안됐다. 사용 시 헤드 부분 양쪽에 달린 8,000모의 헤드솔이 쓰레기를 끌어 모으고, 7,000모의 대형 원형솔이 다시 뒤쪽의 먼지함으로 쓸어 담는 방식으로 청소가 진행된다. 촘촘한 3개의 솔들이 서로 맞물려 쓰레기를 쓸어 담기 때문에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 건전지, 나사 등 부피가 큰 쓰레기도 청소가 가능하다.

3단으로 이뤄진 스테인리스 스틸봉은 사용자의 키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봉 없이 핸디청소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접촉면이 고무소재로 제작돼 사용 중 바닥면과 가구 등에 흠집이 발생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해당 제품의 온라인 독점공급업체 ㈜유비윈의 관계자는 “올해 무선스틱청소기가 전체 청소기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수량 기준 40.3% 수준으로 증가할 만큼, 청소기 트렌드가 유선에서 무선으로 변화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선스틱청소기는 선에서 자유로워지긴 했으나, 배터리 수명으로 인한 제한적인 청소시간, 소음, 필터교체 등의 단점을 지녔다”며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된 런던필3는 전기나 모터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배터리, 소음 걱정이 없으며, 가볍게 밀기만 하면 손쉽게 청소가 되는 무동력 무선청소기다. 가격은 다이슨, LG 코드제로 등의 제품에 비해 낮으며, 비교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런던필3는 지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차후 롯데홈쇼핑 방송에 방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