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30 (월)
 실시간뉴스
프리미엄 유아용품 에센루, 스타필드 고양 입점 더 편안하게 만난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에센루, 스타필드 고양 입점 더 편안하게 만난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0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를 생각하는 기업 에센루의 주요 브랜드가 스타필드 고양에 입점했다. 

에센루는 프리미엄 유아 침구 브랜드 도노도노와 영국에서 온 국민 욕조 슈너글 등의 유아 브랜드를 운영하는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으로,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유명한 스타필드고양 3층 마리스 베이비서클에 입점하게 되었다.

마리스 베이비서클에는 바른성분의 물로 지워지는 썬팩트와 썬크림으로 올 여름 품절 사태를 보이며 큰 사랑을 받은 보타니컬테라피,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이유식기 브랜드 마커스앤마커스, 유아의 수면교육을 도와주는 브랜드 클라우드비, 천연 안심 세제 브랜드인 아이너바움 등이 입점해 있다.

그 중에서도 에센루의 도노도노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유행에 편승되지 않은 특유의 디자인과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로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침구 브랜드다. 

신생아 범퍼침대로도 놀이매트로도 오랜 기간 높은 활용도로 육아 필수템으로 급부상 중인 멀티범퍼침대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도노도노는 이 밖에도 블랭킷과 유모차라이너, 손수건, 낮잠이불, 유아베개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부모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는 브랜드다.

또한 국민아기욕조로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슈너글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아기가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자궁형 모양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초보 엄마 아빠가 가장 어려워하는 아기 목욕을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시켜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스타필드 고양점 입점을 통해 믿고 쓰는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는 에센루 주요 브랜드를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에센루는 입점을 기념하여 스타필드 고양 베이비서클에서 9월 중순까지 슈너글의 제품을 할인가 35,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