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40 (토)
 실시간뉴스
피부과상담 = 주름이 많아서 보기 싫어요
피부과상담 = 주름이 많아서 보기 싫어요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2.04 0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주름이 많아서 보기 싫어요

46세 가정주부입니다. 언제부턴가 얼굴에 주름이 늘고 잡티가 많이 생겨서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입니다. 주위에서는 건강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냐고 걱정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성형외과에 가기는 싫고, 어떻게 치료할 수 있을까요?

A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로 치료합니다

갱년기가 가까워오면서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생기는 것은 당연한 현상이지만, 다른 사람들에 비해 주름과 잡티가 많다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이고 좋지 않은 인상을 주게 마련이지요. 특히 갱년기에는 호르몬 작용이 약화되면서 노화가 더더욱 가속화되지요.
이러한 피부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방법으로 미세 레이저 박피술인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권합니다. 기존의 프락셀 레이저보다 훨씬 아프지 않으면서 치료 깊이는 더해져 깊은 흉터나 굵은 주름까지 치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성형수술로 주름 제거를 하지 않고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지요.
최근 업그레이드된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는 기존의 프락셀 레이저보다 통증은 크게 완화되고 치료 효과는 훨씬 탁월해졌습니다. 또한 깊은 주름 외에도 흉터·기미·잡티·튼살 등의 피부문제까지 해결해줍니다. 기존 프락셀 레이저가 실제로 피부 속 깊이 750μm까지 도달하였다면,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는 1,500μm까지 미세 레이저 점을 피부 깊숙이 투과하여 치료합니다.
일반적으로는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받고 24시간 내에 새로운 표피가 생성되기 시작합니다. 일주일이 지나면 표피가 매끄러워지는 변화가 나타나며, 2∼3주 후부터 눈에 띄게 좋아집니다. 보통 1개월 간격으로 3∼5회 반복 시술하면, 즉 6개월이 지난 후에는 피부가 몰라보게 좋아지거나 한층 젊어 보입니다.
대치동에 사는 주부 K씨의 경우 평소 얼굴에 주름과 잡티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본원을 찾아와 뉴프락셀 제나 레이저 치료를 받은 후에 “몇 년은 젊어 보인다”는 소리를 듣게 되었답니다. 망설이지 말고 피부과를 찾으십시오.

- 도움말 : 김태은 원장(은피부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