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7 00:05 (화)
 실시간뉴스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수상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수상
  • 박소영
  • 승인 2017.09.18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가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종합PR컨설팅그룹이자 제이센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한 제이프로덕션의 김은지 대표가 광복 72주년을 기념해 2017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 조직위원회의 심사과정을 거쳐 사회공헌/청년벤처기업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15일 이화여자대학교 언어교육원(삼성교육문화관) 메인홀에서 진행된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은 희망의 새 시대, 새 정부 출범, 광복 72주년을 맞이하여, 국가와 민족을 위해 헌화하신 순국선열들의 얼을 기리고, 국운융성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우리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적으로 국가성장발전에 기여한 인물을 발굴하여 그 공적을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됐다.

또 2017년 우리 사회 각 분야에서 탁월한 공적으로 국가성장발전에 기여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인들을 선정하여 그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함으로써 세계 속에 대한민국의 위상과 국가번영발전에 이바지 하고자 함에 있다고 주최측은 전했다.

▲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 시상식 현장. 가운데가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 오른쪽은 더불어민주당 국방안보센터장 백군기 장군.

'2017 한국을 빛낸 올해의 인물대상'에는 이종구 바른정당 국회의원, 이주영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가수 하춘화, 개그맨 엄용수 등이 수상했으며 전 육군대장이자 전 19대 국회의원이었던 더불어민주당 국가안보센터소장 백군기 장군이 대회장으로서 각 수상자에게 상패와 부상 등을 직접 시상했다.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는 "민족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범국민적 축제의 한마당에 함께 할 수 있는 것만으로 매우 기쁘고 감사하다"며 "청년벤처부문 대상을 수상한 만큼 청년의 마음으로 대표되는 '열정'과 '초심'을 지키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제이프로덕션은 올해 초 런칭한 제이센코스메틱 브랜드의 신제품 쿨슬림, 콤마 등이 연이어 히트상품으로 주목받으며 지난 13일 머니투데이에서 주최한 2017 브랜드파워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