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4:45 (토)
 실시간뉴스
“스킨케어의 시작! 두피케어가 먼저다”
“스킨케어의 시작! 두피케어가 먼저다”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26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처럼 고객들이 건강한 모발 가꾸기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을 때, 스킨케어 샵은 얼굴과 바디에만 가능성을 둘 일은 아니다. 얼굴과 바디의 문제로 관리를 오랫동안 받았지만 어쩐지 해결점이 보이지 않는다면 ‘두피 림프드레니지’를 고려해볼 수 있다.

르노벨 아앤씨의 두피 림프드레니지 프로그램 개발은 ‘머리는 차고 발은 뜨겁게’라는 중국의 명의 ‘편작’이나 서양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가 강조한 건강법에서 착안했다.

스위스 아로마를 이용한 ‘두피 림프드레니지’는 ‘글림프 시스템’으로 불리는 체내 노폐물 제거 활동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글림프 시스템’은 알츠하이머병과 신경 질환을 유발하는 독소를 청소해 주는 것은 물론 신체 기능을 원활히 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로 전문가들은 이 ‘글림프 시스템’이 삶의 질을 좌우한다고 말하기도 한다.

몸의 냉기를 해소하고 기와 혈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신진대사를 촉진한다. 이를 통해 높았던 혈압이 떨어지고 뭉친 근육이 풀어지며 몸속 노폐물도 빠져나오고 지친 몸과 머리에 휴식을 제공한다.

두피 림프드레니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피로와 긴장을 풀어준다. 더불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 노화와 치매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스트레스가 많은 문제성 두피인 아빠를 위해, 출산 후 탈모 걱정이 되는 엄마를 위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여드름 문제로 고민인 청소년을 위해, 갱년기 여성들의 노화증상을 개선하기 위해 르노벨 ‘두피 림프드레니지’를 받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힐링슬립이 개발하여 국내 최초로 선보인 ‘두피 림프드레니지’ 케어는 신경 침투율이 높고 안전한 아로마에센셜 오일을 통해 림프배출을 도와주는 수기 테크닉 림프 드레니지(Lymphatic Drainage)로 이뤄진다.

‘두피 림프드레니지’를 연구 개발한 (주)르노벨 김숙자 대표는 “온몸의 건강은 머리로부터 시작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본 테라피는 교감신경 차단에 효과를 주고 스트레스 반응을 감소하는 역할을 한다”며 “딱히 증상을 설명하기도 어렵고 또 명확한 병명이 없음에도 건강의 문제를 겪을 때 본 테라피가 답답한 몸과 마음에 위안을 줄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