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40 (토)
 실시간뉴스
2017 대구 웨딩박람회, 10월 14~15일 그랜드호텔에서 개최
2017 대구 웨딩박람회, 10월 14~15일 그랜드호텔에서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09.26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성수기인 가을, 결혼을 앞둔 커플들을 위해 OK웨딩이 그랜드 호텔에서 박람회를 개최한다. 

OK웨딩은 결혼 준비에 서툰 커플들을 위해 14(토), 15(일) 단 이틀 동안 대구 ·경북 웨딩박람회를 연다. 이는 퀄리티 있는 업체들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좋은 정보도 한눈에 볼 수 있어 더욱 의미 있는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2003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꾸준히 개최되고있는 박람회는, 모든 편의를 한꺼번에 모았다. 전화로 일일이 돌려가며, 예식장 섭외를 하는 일부터, 직접 찾아가 발품을 파는 일까지 모든 어려움을 한번에 해결했다. 

웨딩 다이렉트 케어로 실속 있고, 신속 정확하게 대구 결혼식장 및 대구 웨딩 사진을 포함, 대구 허니문까지 OK웨딩에서 책임진다. 또한 웨딩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시, 여행용 가방도 받아 갈 수 있는 혜택이 기다린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일명 스드메도 책임진다. 똑같이 정해진 형식의 스드메 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에 본인만의 스타일로 준비를 해드린다. 

전문 웨딩 플레너가 직접 준비해, 보다 스타일리쉬한 결혼을 위해 힘쓰는 것이다. 허니문도 견적을 보장해준다. 인증된 여행사에서 직거래 금액으로 보 다 자유로운 허니문을 준비 할 수 있다. 

웨딩홀 피크타임도 무료 섭외 서비스를 통해 해결 할 수 있다. 예약 시, 계약금 10-50만 원까지도 지원이 가능하다. 폐백 음식, 예도 예포 또한 지원된다. 10만 원권의 상품권과 사용료 할인 및 무료로 제공되는 혜택도 받아 볼 수 있다. 

스튜디오도 국내 최정상의 웨딩 스튜디오들로만 구성했다. 달빛스쿠터, 라리, s, 느와르블랑, 라망 등 대구 1등 스튜디오들만 참여한다. 인물 중심의 사진으로 이미 정평이 난 업체들로만 구성된 것이다. 웨딩드레스 또한 순수웨딩, 김은정웨딩, 벨라킴, 스텔라, 코코 등 감각 있고 섬세한 웨딩드레스만을 취급하는 곳으로 선점되었다. 

혼수 업체에서도 이번 대구·경북 웨딩 박람회를 위한 특별혜택을 준비했다. 예물 30%할인, 예복 셔츠, 타이 행거칩 증정, 가구는 4인 쇼파가 증정된다. 또 가전제품은 구매품 금액별로 사은품 증정이 가능하다. 청첩장은 최대 75% 할인이 가능하며 이 밖에도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OK웨딩에서는 거품 없는 투명한 가격으로 품질 보증제를 실시하고 있다. 100%안전하고 인증된 파트너 업체와의 협약만 이루어지는 것이다. 

또한 대구, 경북지사의 자체 고객 만족 평가를 실시하고 있어, 그 신뢰를 높이고 있다. 이미 대구 결혼박람회는 김천, 구미 안동, 경북 등 모든 각 지역의 관심이 높아,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OK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