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55 (토)
 실시간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이 달의 쿠킹 뉴스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7.09.2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테인먼트 공간 ‘SPC 플레이’ 그랜드 오픈

‘SPC 플레이’는 한남동의 랜드마크 패션 5, 복합 외식 문화 공간 ‘SPC 스퀘어’에 이어 SPC 그룹이 세 번째로 선보이는 플래그십 스토어로 “PLAY HARDER! EAT BETTER!”를 슬로건으로 내세워 외식과 흥미로운 경험을 융합한 푸드테인먼트을 추구하는 문화공간이다. 총 3개 층으로 구성된 ‘SPC플레이’의 1층은 2016년 12월부터 운영하고 있는 '쉐이크쉑’, 2층은 라그릴리아 그릴&플레이, 3층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으로 구성된다.
 

 

1 ‘코엑스 푸드위크 2017’ 개최

국내외 최신 식품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코엑스 푸드위크 2017’이 삼성동 코엑스에서 10월 25일 수요일부터 28일 토요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올해 12회를 맞는 ‘코엑스 푸드위크 2017’은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약 900개 사가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식품 전시회다.

2 피에프창, 시즌 한정 메뉴 ‘Sea to Table’ 공개

10월부터 만나볼 수 있는 피에프창의 새로운 시즌 메뉴 ‘Sea to Table’은 <바다로부터 전해지는 다채로운 맛의 축제>라는 컨셉 아래에 해산물, 특히 새우를 핵심 재료로 사용한다. 바다의 풍미를 테이블 위에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씨푸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3 칭따오, ‘CJ 컵 @ 나인브릿지’ 공식 후원

아시아 대표 라거 칭따오가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PGA투어 공식 정규대회인 ‘CJ컵 @ 나인브릿지’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여 판매부스를 운영, 골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맥주를 제공한다.

4 ‘더부스’, 추석 맞이 스페셜 캔 패키지 출시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맥주와 문화를 만드는 국내 크래프트 비어 스타트업 ‘더부스’가 곧 다가올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제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추석 캔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추석 패키지 구성은 대강 페일에일와 국민 IPA 각 2캔과 스페셜 전용 잔 1개이다.

5 올가홀푸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로 만든 ‘올가 순(純)햄’ 출시

올가는 안심 원료를 사용하고 염도는 낮춘 ‘올가 순(純)햄’을 출시했다. 엄선한 국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했고 제품의 돼지고기 함량을 높여 육질을 살리고 돈육 고유의 육즙이 잘 어우러진 캔 햄 고유의 식감을 구현했다. 일반 캔 햄 대비 나트륨 함량을 10~15% 낮추어 짜지 않고 맛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