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9:45 (화)
 실시간뉴스
유한양행 해피홈, 진드기 제거제 ‘진드기ZERO' 제품 출시
유한양행 해피홈, 진드기 제거제 ‘진드기ZERO' 제품 출시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7.09.28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고 사람들이 실내 생활을 많이 한다. 이럴 때 가정 내 천으로 된 침구류에는 천식, 알레르기 비염의 주범인 집먼지진드기가 많이 서식하게 된다. 집먼지진드기는 바퀴벌레나 개미처럼 육안으로 인식이 잘 안되기에 파악이 더 어렵다.

특히 어린 자녀를 키우는 가정에서는 집먼지진드기가 침대, 카펫, 의류에 서식하면서 배설물에 의해 천식유발, 알레르기 등의 질병을 매개할 수 있다. 연중 봄철에 꽃가루알레르기가 있을 때에 더 심하고, 추워서 방문을 꼭 닫는 겨울도 그에 못지않다.

유한양행 해충박멸 브랜드 해피홈에서 이번에 출시된 진드기 제거제 ‘진드기ZERO'는 집에 서식하는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간편하게 박멸할 수 있게 만들었다. 이 제품은 스프레이 분사 방식을 통해 침대, 매트리스, 침구, 카페트, 소파, 커튼, 의류 등에 분무하여 간단히 진드기를 제거할 수 있다.

기존 분무기 방식의 스프레이 제품들은 분무 후, 향이나 알코올 냄새, 분말과 얼룩을 남기는 단점들이 있다. 해피홈 진드기ZERO는 향이나 알코올 냄새가 나지 않고, 얼룩을 최소화하여 기능성을 높인 것이 장점이다.

진드기ZERO와 같은 스프레이 분사 방식의 제거제는 가정용품에 표면이 촉촉할 때까지 적당량을 분무한 후, 분사 3시간 후에 환기를 시켜야 하며, 진공청소기를 사용하여 죽은 진드기를 제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