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5:55 (토)
 실시간뉴스
군포시, ‘제29회 시민의 날 기념음악회’ 개최
군포시, ‘제29회 시민의 날 기념음악회’ 개최
  • 김도형
  • 승인 2017.10.11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저녁 7시 시민체육광장… 김종서밴드∙정승환∙오마이걸∙진성∙이혜리 등 출연

군포시는 제29회 시민의 날을 맞이해 오는 13일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시민체육광장에서 기념음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포시민의 날인 매년 10월 7일 즈음 펼쳐지던 기념음악회는, 올해 긴 추석 연휴로 인해 한 주 늦춰 개최하게 됐다.

한얼국악예술단의 개막공연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아나운서 김범수와 이해솔이 사회를 맡고, 인기 가수 김종서 밴드, 오마이걸, 진성, 정승환, 이혜리 등이 출연해 시민들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분위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장까지 대중교통 이용은 지하철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를 통해 도보 5분 거리이며, 자차 이용시 인근 화산초등학교, 양정초등학교와 금정중학교에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기념음악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시 홈페이지나 홍보실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강민원 홍보실장은 “시민의 날을 기념해 가족 단위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자리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함께 오셔서 깊어지는 가을 밤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날인 14일 같은 장소에서는 오전 9시 20분부터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각 동별 지역특성을 살린 입장식에 이어 시민의 날 기념식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