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25 (토)
 실시간뉴스
김포 피부관리실 ‘라파에스떼’, 신부, 비만관리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 할인 진행
김포 피부관리실 ‘라파에스떼’, 신부, 비만관리 등 다양한 케어 서비스 할인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13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이 되면서 결혼을 준비하려는 예비신부가 늘고 있다. 예비신부의 결혼준비는 다이어트부터 시작된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결혼식 당일 아름답게 보이기 위해 피부관리부터 몸매관리까지 전체적인 관리에 들어간다.

그 가운데 피부관리부터 체형관리, 속눈썹, 네일, 왁싱까지 토탈적인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김포피부관리실 ‘라파에스떼’에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라파에스떼’는 김포비만관리도 함께 진행하며 현재 뱃살·등·하체의 부분별 집중케어와 팔뚝·쇄골·등라인의 드레스 라인 케어, 광채 피부를 위한 스페셜 피부 케어 관리를 각각 할인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라파에스떼는 고품격 토탈 뷰티샵으로 각 분야에 오랜 경력과 풍부한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고객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관리를 체험할 수 있게 준비한 특별 이벤트이다”라고 설명했다.

김포신부관리 라파에스떼는 지방분해와 림프혈행을 개선하고 해독과 콜레스테롤, 경화증 예방에도 효과적인 싱글 아로마 커피, 자몽, 사해 솔트밤 제품으로 바디 디톡스 슬리밍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라파에스떼만의 특수 관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약초필링을 통해 바디 슬리밍을 돕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천연 약초 성분을 피부에 침투시켜 박피와 재생을 자연스럽게 유도시키는 임플란트 방식의 필링으로 빠른 시간 안에 아프지 않고 편안하게 관리 받을 수 있으며,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약초관리는 전세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안전한 필링 프로그램 중 하나로 라파에스떼에서는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슬리밍 비만관리뿐만 아니라 피부관리 프로그램도 수분·해독 관리, 미백관리, 여드름관리, 연예인 필링 물톡스, 리프팅, 약초 테라피 등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이 밖에도 속눈썹연장과 네일아트까지 모든 관리를 한 곳에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라파에스떼는 최고의 제품만을 사용하며 수준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로 신부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