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1:05 (수)
 실시간뉴스
신규 컬러 더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21일(토)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
신규 컬러 더한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 21일(토) GS홈쇼핑에서 론칭 방송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0.20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코코리아’의 독점 수입 제품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가 신규 컬러 출시와 함께 GS홈쇼핑을 통해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오는 10월 21일(토) 오후 1시 50분부터 GS홈쇼핑과의 오랜 만남 끝에 스페셜 프로그램인 ‘최은경의 W’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핑크베이지와 클리어레드 컬러를 신규 출시한 만큼,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보다 다양해진 색상과 기능으로 시청자들에게 소개될 예정이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높은 성능과 편리함,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청소기의 핵심인 흡입력부터 크게 강화했다. 범용소형모터로 세계점유율 1위를 달리는 일본전산㈜과의 협력을 통해 고성능의 DC모터를 장착함으로써 흡입력은 물론, 1500시간이라는 수명까지 확보했다.

배터리의 경우에도 대부분의 무선청소기가 20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과 달리,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소니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해 약 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물세척이 가능한 2중식 필터를 장착해 편리함과 청결성을 더했다.

시코코리아 관계자는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는 가볍고 오래가는 장점에 귀엽고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겸비해 주부들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최근에는 신세계 백화점과 롯데 백화점 주요 지점에 전문매장을 오픈한 데 이어, 이렇게 10월 국내 처음으로 홈쇼핑에서도 론칭하게 되었다. 방송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꼭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코코리아는 실내환경 개선을 통한 인간의 행복추구를 목표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종합환경장비 전문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홈크리닝 장비, 카페트 세척기 등 다양한 환경위생장비를 생산, 유통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서 독자적인 기술력과 특허, 독특한 기능과 디자인을 가진 우수한 제품들을 엄선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