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국제미용항노화학회(IM3M), 안티에이징 뷰티 노하우 세계 각국에 전수
국제미용항노화학회(IM3M), 안티에이징 뷰티 노하우 세계 각국에 전수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7.10.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제미용항노화학회 베트남 정기 총회.


요즘 주부들 사이에서 가장 큰 이슈는 바로 ‘동안 시술’이다. 남들보다 한 살이라도 더 어려 보이고 싶은데 수술은 부담스럽고 자연스럽게 예뻐지고 싶을 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동안 시술.

이러한 마음에 국경이 따로 있을까. ‘아름다움’은 만국공통어라는 말이 있듯이, 동안을 추구하는 세계인의 마음에 한국의 의료소재와 테크닉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IA3M,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aesthetic and antiaging medicine)는 국내의 우수한 비수술적 미용성형시술의 최신 지견을 공유하고 소개하는 학회로, 국내 환자를 대상으로 하는 국한적인 미용시술과 항노화 치료를 넘어 해외 시장을 개척하자는 정신으로 안티에이징 분야의 다국적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4일, 베트남 호치민, 팜 옥 탓 의과대학에서 (주)뷰티플라이프와 (주)울트라브이 공동후원으로 제5회 국제미용항노화학회 정기 학회에는 무려 423명의 베트남 현지 의사들이 참석해 베트남 언론과 공영방송 등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본 학회에서는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명예회장, 김응석 회장, 송윤석 학술이사, 김서현 원장 등의 강연자가 PCL, 파우더 필러, 베이비페이스칵테일 등 최신 의료 소재 및 기술을 선보였다.

특히, 베트남 현지에서는 국제미용항노화학회가 개발하여 기술을 전수한 ‘베이비페이스칵테일’ 시술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지난 15일에는 ‘더마스터 베트남 - 뷰티&트레이닝 센터’에서 ‘베이비페이스칵테일’에 대한 기자회견이 열리기도 했다.

베이비페이스 칵테일은 이데베논(Idebenon), 아세틸헥사펩타이드(Acetyl Hexapeptide),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 글루타티온(Glutathion), 태반 추출물(Placenta Extract)을 조합하여 베이비페이스를 만드는 요법이다.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명예회장은 “세계적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동안으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다”며 “PCL 실리프팅, 파우더 필러와 같은 신 의료미용 소재를 바탕으로 한 국내의 시술 노하우가 전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국제미용항노화학회는 오는 12월 3일에 중국 상해 학회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