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40 (토)
 실시간뉴스
'더 유닛' 샤이니 태민, 닮은꼴 엑소 카이와 나이 전쟁?
'더 유닛' 샤이니 태민, 닮은꼴 엑소 카이와 나이 전쟁?
  • 김선우
  • 승인 2017.10.28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더 유닛'의 멘토 샤이니 태민의 방송에서의 경험 고백이 새삼 화제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더 유닛'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이와 관련해 KBS2 '더 유닛'의 멘토로 합류한 샤이니 태민의 경험담이 주목을 받고 있다.

샤이니 태민은 과거 KBS2 '해피투게더3' 여름방학특집 '스타골든벨'에서 김연자-박준규-최현우-이희진-정다혜-이엘리야-선미-리지-엑소 카이-스누퍼 우성-여자친구 예린-우주소녀 다영-구구단 미나-사무엘와 함께 출연했다.

엑소의 섹시춤꾼 카이는 멤버들 없이 처음으로 예능에 단독 출연해 관심을 모았다. 더욱이 '닮은꼴 절친'으로 통하는 샤이니 태민과 동반 출연,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태민과 카이는 절친답게 서로를 향한 화끈한 폭로를 펼쳐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바로 카이가 연습생 시절에 태민이 텃세를 부렸다고 말한 것이다.

카이는 "제가 빠른 년생이라 학교를 빨리 갔다. 태민이랑 학년이 같아서 친구하자고 그랬더니 형이라고 하라더라"고 털어놓았고, 갑작스런 공격에 당황한 태민은 "당시 족보정리를 '태어난 연도'로 하기로 했던 상황이었다"며 진땀을 쏟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태민은 "그래 봤자 결국엔 반말하더라"며 씁쓸한 미소를 지어 주변 모두를 배꼽 잡게 만들었다.그런가 하면 태민과 카이는 남다른 절친케미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무대 위에서는 섹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로는 ‘매직핸드’가 별명일 정도로 물건을 잘 잃어버리는 덤앤더머라는 것. 

특히 태민은 "휴대폰 잃어버린 티를 내고 싶지 않아서, 이어폰을 귀에 꼽고 끝부분은 주머니에 넣어서 있는 척하고 다닌 적도 있다"며 반전 허당기를 뽐냈고, 이에 카이는 늘 있는 일이라는 듯 대수롭지 않은 반응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28일 첫 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