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0 (월)
 실시간뉴스
여성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피부건강을 더하다
여성 기초 화장품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피부건강을 더하다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0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화장품연구원에 따르면 한국 여성들이 월 평균 화장품에 소비하는 금액으로는 8만6400원을 사용한다고 발표했다. 그러나 표본 선정기준과 오차 범위를 생각한다면 소비 비용은 더욱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이렇듯 한국 여성들의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은 화장품 시장을 성장시켰으며, 더 나아가 K-뷰티라 불릴 정도로 세계적인 열풍을 만들어 내고 있다.

따라서 여성 기초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또한 인기와 시대 흐름에 따라 점차 변화하고 있다. 일반적인 메이크업베이스나 프라이머의 경우 대부분 피부 결을 보정하거나 혹은 화장 유지시간을 증가 시켜주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보습제 역할로 만들어졌다. 하지만 실상 대부분의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의 경우 피부 결 보정 및 커버를 중점적으로 두고 만들어져 피부 정리를 위한 자극적인 성분들이 많이 포함된 경우가 많다.

이에 장시간 바를 경우 유해성분이 피부를 지속적으로 자극하고, 모공을 막아 각종 트러블을 유발하고 심할 경우 홍조, 기미, 지루성여드름 등 다양한 피부질환을 유발 할 수 있다. 따라서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는 피부건강을 생각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어,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또한 단순히 피부 정리가 아닌 피부건강과 개선을 생각한 제품들이 속속히 나오고 있다. 그 중 대표 무자극 천연 화장품 중 하나인 메디프런트 TCL NC크림은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 역할을 하면서 동시에 피부 자극 없이 피부개선을 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브랜드는 최초 설립 목적부터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이 가능하고 본래의 피부 아름다움과 건강을 되찾게 해주는 Inner Perfection을 모토로 삼아, 피부건강 도움에 기본으로 볼 수 있는 101시간 보습지속력과 피부자극테스트를 (주)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아 무자극 101시간 수분지속력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이 143가지의 천연 & 특허 성분들은 외부 환경에 따른 각종 미세먼지, 황사, 자극이 심한 유해성분들을 보호해주고 예방 해주기 때문에 피부에 주는 자극을 최소화 시켜줄 수 있다.

또한 세계적인 성분 기업인 ‘SEPPIC', 'SILAB S.A', 'IMCD' 등 다양한 해외 제조 기업과 수년간의 연구 끝에 탄생한 143가지 천연&특허 성분들은 주름, 미백, 여드름, 홍조 등 각종 피부손상을 개선시켜 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나 세계최초로 개발된 'TCL'성분은 피부자체가 아닌 본질적인 문제가 되는 피부 속 진피층에 끊임없는 신호를 통해 피부 자체적으로 손상된 세포를 바로 잡아 피부손상을 개선 시켜주는 성분이다. 이는 피부의 자생력을 키워주는 동시에 콜라겐 촉진과 화장품 속 활성 성분들의 부스팅 효과를 가져와 피부 속 내면을 아름답게 가꾸어주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메이크업아티스트는 “메디프런트 NC크림은 메이크업베이스와 프라이머의 역할을 하는 동시에 높은 밀착력과 발림성으로 화장 유지시간을 증가 시켜준다. 하지만 이러한 장점 외에도 피부의 자생력과 보호기능은 다양한 색조화장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려는 여성들에게피부건강을 위해서는 필수 아이템으로 볼 수 있다.”고 평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