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35 (금)
 실시간뉴스
다양한 무료자료 제공···‘해커스 토익 교재’ 주목 받아
다양한 무료자료 제공···‘해커스 토익 교재’ 주목 받아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갈수록 토익 시험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 사이에서 토익 점수가 필수 스펙으로 대두되면서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학원에 다니지 않고 혼자 토익을 준비하고자 하는 이른바 ‘혼공족’이 많아지는 가운데, 다양한 무료자료를 제공하는 해커스의 토익 교재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커스의 토익 교재는 2017년 최신 토익 출제 경향을 반영하고, 적중률 높은 문제들로 구성되어 있다. 때문에 토익 수험생들 사이에서 필수 교재로 통하며, 12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해커스 토익 교재] 교보문고 종합 연간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2005-2016))

해커스 측은 유용한 무료자료를 제공하는 점을 해커스 토익 교재의 장점으로 꼽는다. 수강료 부담을 덜고, 교재만으로도 토익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 해커스 관계자는 “학원에 다니거나 인강을 듣지 않는 수험생이라도, 해커스 토익 교재가 제공하는 무료자료를 통해 경제적 부담 없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해커스 토익 교재에서 제공되는 무료자료에는 핵심 필수어휘를 모아 구성한 ‘단어 암기장’과, 미국/영국/호주식 발음으로 구성된 ‘단어 암기 MP3’ 등이 있다. ‘단어 암기장’에 제시된 일일 학습량에 맞춰 꾸준히 학습하면, 토익 핵심 어휘를 4주 만에 익힐 수 있다. 나아가 교재 구매자에게는 ‘온라인 실전 모의고사’까지 무료로 제공된다. 실제 시험과 동일하게 구성된 해당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다.

해커스의 ‘신토익 보카’ 교재의 경우, ▲챈트버전 MP3 ▲필수 이디엄 표현 MP3 ▲필수 이디엄 표현 단어장 ▲단어시험지 자동생성기 ▲보카 TEST 프로그램 ▲해커스 토익 보카 어플 ▲실전 문제 10회분 등 단어 암기를 돕는 다양한 무료자료를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무료 이용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스닝’, ‘해커스 신토익 리스닝’ 등 해커스의 토익 리스닝 교재의 경우, ‘받아쓰기&쉐도잉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교재에 수록된 문장을 받아쓰고, 따라 말하도록 하며 토익 듣기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나아가 직접 쓰면서 연습할 수 있는 워크북 버전(PDF+MP3)을 추가 제공해, 컴퓨터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나 받아쓰기&쉐도잉 연습을 하도록 도와준다.

한편, 해커스토익,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는 더 많은 토익 무료자료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