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8:15 (토)
 실시간뉴스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알고보니 연예계 사복 패션 끝판왕...전문가 "비율 좋아, 특히 골반이 예뻐"
'슬기로운 감빵생활' 크리스탈, 알고보니 연예계 사복 패션 끝판왕...전문가 "비율 좋아, 특히 골반이 예뻐"
  • 김선우
  • 승인 2017.11.23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tvN '명단공개' 방송화면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출연 중인 크리스탈까지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크리스탈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드라마 출연 만큼 그녀의 패션은 항상 시선 집중된다.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명단 공개 2017'에서는 월간 특집 '패션 전문가들이 인정한 연예계 사복 패셔니스타' 편이 그려졌다.

당시 방송에서  4인의 패션 전문가는 연예계 사복 패션 끝판왕을 뽑기 위해 본인의 선정 기준으로 스타들의 사복 패션을 평가했고, 모델 혜박은 그룹 에프엑스 크리스탈의 사복에 "내가 좋아하는 룩이다"라며 그의 패션 센스를 칭찬했다.

이어 패션 매거진 에디터 정재연은 "본인이 그게 더 잘 어울린다는 걸 안다"라며 공감했고, 패션 디자이너 장광효는 "요즘 아이돌 스타들이 너무 많이 나오지 않냐. 그런데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인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패션 전문가는 크리스탈을 패셔니스타 7위에 올렸고, 혜박은 "키가 그렇게 크진 않은 거 같은데 워낙 비율이 좋다. 골반이 예쁘다"라고 말했다.

특히 스타일리스트 정보윤은 "크리스탈의 무대의상이 대부분 보면 크롭티에 골반 팬츠다"라고 전했고, 혜박은 "크리스탈은 젊은 친구들이 따라 입고 싶은 룩을 잘 입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크리스탈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지호 역으로 열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