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25 (월)
 실시간뉴스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에디션, 26일 GS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에디션, 26일 GS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7.11.2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 코스메틱(VT COSMETICS)의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에디션’이 오는 11월 26일 GS SHOP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론칭된다.

‘VT 블랙 콜라겐 팩트 홀리데이 에디션’은 브이티 코스메틱의 베스트 셀러인 ‘VT 블랙 콜라겐 팩트’의 연말 한정판이다. 새로운 패키지의 ‘VT 블랙 콜라겐 팩트’와 ‘데일리 팔레트’가 포함된 특별 구성으로 지난 20일 GS SHOP의 모바일 앱과 온라인을 통해 사전 판매를 시작했다. 오픈 이후 평균 이상의 사전 주문량을 기록하는 등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VT 블랙 콜라겐 팩트’는 프리미엄 블랙 콜라겐 성분을 담아 자연스러운 광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이다. 피부 겉과 속보습 효과가 뛰어나 건성 피부 타입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으며, 건조한 겨울 특히 사용하기 좋다. ‘데일리 팔레트’는 아이와 치크 모두 사용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섀도우 팔레트이다.

브이티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겨울철 건조해진 날씨에 촉촉한 파운데이션 팩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블랙 콜라겐 팩트의 리미티드 에디션이다”라며 “연말 한정으로 판매돼 본방일에도 주문량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방송 중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꼭 잡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현재 GS SHOP의 모바일 앱, 온라인을 통해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26일 GS SHOP의 TV 방송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