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7:55 (수)
 실시간뉴스
임산부 전문 마사지 케어, 해운대 마더힐링케어 오픈
임산부 전문 마사지 케어, 해운대 마더힐링케어 오픈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7.12.0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해 모든 서비스 20% 할인 이벤트
▲ 해운대 마더힐링케어 권형주 원장

임산부 전문 마사지 케어 ‘해운대 마더힐링케어’가 오픈 기념으로 모든 서비스를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마더힐링케어는 부산 해운대 신시가지에 위치한 임산부 전문 마사지샵으로 산전, 산후 관리(마사지 케어)부터 젖몸살 케어, 붓기 케어, 골반 교정 등 산모들 개개인의 상태에 따른 맞춤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임산부 전문 마사지샵이다. 특히 이곳에서 경험할 수 있는 한국의 전통 마사지 기법인 약손관리는 신체 기혈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고 자연치유력을 높혀 임신과 출산으로 약해진 엄마의 몸을 빠르게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마더힐링케어는 해운대 제일여성병원, 엘리움 산후조리원, 마미캠프 산후조리원 등 해운대 주요 산부인과, 산후조리원과 도보 10분 거리로 매우 인접해 있어 산모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여성에게 출산 전후의 시기는 매우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출산 전에는 호르몬의 변화로 태아가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줘야 하며, 출산 후에는 원래의 몸 상태로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계획적으로 관리해야 한다. 따라서 임산부의 산전, 산후 관리는 전문적으로 진행되어야 한다.

마더힐링케어의 권형주 원장은 금샘 산후조리원, 해운대 마미캠프 산후조리원 등에서 15년 이상의 산모 마사지 경력을 갖춘 전문가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산모들이 빠른 회복을 할 수 있도록 돕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