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35 (토)
 실시간뉴스
전생에 웬수들‘ 고나연, “앞으로 더 삐뚤어질테다!”
전생에 웬수들‘ 고나연, “앞으로 더 삐뚤어질테다!”
  • 박유미
  • 승인 2017.12.1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 = MBC 드라마 <전생에 웬수들> 캡쳐

MBC 저녁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에서 천방지축 ‘최고봉’으로 출연중인 고나연이 아버지에 대한 분노를 드러내며 앞으로의 극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극본 김지은, 연출 김흥동)’ 11회에서는 언니와 말다툼을 하던 고봉이 아버지라는 단어에 분노하며 상처받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천방지축 고봉은 ‘우린 남들보다 더 똑바로 살아야 한다’라는 고야의 말에 “몇 마디 받아줬다고 사랑에 빠진 그런 하찮은 것들이 머저리인거지. 아무리 감추려고 애를 써 봐도 타고난 미모와 줄줄 흐르는 섹시미를 어쩌라고”라며 뻔뻔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고봉은 ‘불륜녀 취급을 받았다’라는 고야의 말에도 “남자들 우스워서 가지고 논 것도 있었다” 라고 비웃었다.

하지만 불륜녀 취급을 받고도 너무나 당당한 고봉의 모습에 분노한 고야가 “너 딱 아버지다. 그 피 진심 우리한테 없길 바랐는데 딱 너다”라고 말하자 분노를 숨기지 못했다. “아버지 얘기하지 말라고”라며 고야의 머리채를 잡으며 육탄전을 벌였다.

결국 엄마 양숙에게 물벼락을 맞으며 두 사람의 전쟁 같은 싸움은 일단락 됐다, 고야의 물벼락 사건 이후 다시 두 사람의 관계에 적신호를 보이며, 고봉의 반항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MBC 저녁 일일드라마 ‘전생에 웬수들’은 평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