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안전한 스포츠를 위한 국내외 공유의 장, '2017 스포츠·레저 안전 국제 포럼'
안전한 스포츠를 위한 국내외 공유의 장, '2017 스포츠·레저 안전 국제 포럼'
  • 이지은
  • 승인 2017.12.13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가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과 스포츠안전재단이 주관하는 ‘스포츠·레저 안전 국제포럼’이 2017년 12월 14일 오후 2시 서울 올림픽파크텔 1층 올림피아 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에서는 국내외 안전정책의 현황과 우수사례 등을 검토해 스포츠안전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하여 논의할 예정이다.

주제 발표는 김유겸 교수, 이현호 교수 등 국내 스포츠안전 전문가뿐만 아니라 영국 스포츠 경기 안전국(SGSA)의 대런 화이트하우스(Darren Whitehouse) 등 독일, 미국, 영국, 일본의 스포츠안전 전문가를 초청해 진행한다.

논의 주제로는 경기장 등 체육시설물 안전, 스포츠 안전 문화 구축, 스포츠 부상 관리 등 스포츠·레저 안전 전반을 다룰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2017 스포츠·레저 안전 국제 포럼’ 공식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에 참가 등록이 가능하다. 현장 등록을 통해서도 포럼에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Queen 이지은 기자] 사진 [2017 스포츠·레저 안전 국제 포럼 공식 누리집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