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8:10 (화)
 실시간뉴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양모 이불 통영시 기탁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양모 이불 통영시 기탁
  • 김도형
  • 승인 2017.12.27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수와진 사랑더하기(대표 안상수)는 12월 26일 통영시(시장 김동진)를 방문하여 연말연시 이웃사랑 양모이불 100채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노래 '파초' 및 '새벽아침'으로 익숙한 가수 수와진은 제56회 통영한산대첩축제 기간 중 자선공연을 통해 모금한 성금으로 양모 이불 100채를 마련하여 통영시에 전달했다.

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1985년 명동성당 앞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불우이웃돕기 거리공연을 시작으로 2013년 사단법인 설립 후 각종 공연, 기부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왔으며, 특히 자선공연 수익금은 공연도시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함으로써 전국에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안상수 태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이불을 준비했으며, 특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빨래를 해도 괜찮은 양모이불을 마련하였다. 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동진 통영시장은 통영한산대첩 축제 시 자선공연으로 모금한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수 있도록 양모이불을 기탁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양모이불은 독거노인, 장애인 등 저소득 가정에 지원할 계획이다.

[Queen 김도형]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