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8:10 (월)
 실시간뉴스
탄력 감소 개선 및 볼륨 업, 피부 리프팅에 관심
탄력 감소 개선 및 볼륨 업, 피부 리프팅에 관심
  • 김광우 기자
  • 승인 2018.01.23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대 중반부터 시작되는 피부 노화를 막을 방법은 없지만, 레이저 또는 다양한 피부과 시술로 회복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다. 그중 피부 탄력감소 및 볼륨감 감소 현상을 바로 잡아주는 캐번리프팅에 대해 최근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얼굴에 노화가 진행되면 주름이 생기고, 생기가 떨어지며, 기미와 함께 트러블도 생기게 된다. 또한, 피부 겉으로만 진행되는 것뿐 아니라 피부 속 뼈와 근육, 지방층, 피부조직에서도 함께 서서히 진행된다. 즉 노화가 진행되면 탄력이 감소해 자연스럽게 피부가 아래로 처지며 피하지방층이 감소해 볼륨감도 감소하게 된다.

캐번리프팅은 피부의 탄력 개선 및 볼륨감을 보완해주는 것으로, 스프링 형태의 볼륨 실을 이용해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는 신개념 실 리프팅으로 알려져 있다.

코코의원 고재영 원장은 “팔자 주름, 입가 주름 등은 볼륨감 감소로 인해 발생하는 대표적인 현상이다. 캐번리프팅은 이러한 부위의 볼륨감을 보충하면서, 피부에 탄력을 보충하며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한다. 캐번리프팅은 곧바로 자연스러운 결과를 나타내고, 1년 이상 오래 지속된다. 또한 비교적 붓기, 통증이 적은 편으로 비교적 간편하게 시술을 받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캐번리프팅 시술에 이용되는 실은 PDO(Polydioxane) 라는 성분으로 인체 내에서 자연스럽게 녹는 무해한 성분이다. 따라서 피부에 주입되어도 안전하며 이후에도 부작용이 적은 시술"이라고 덧붙였다.
 
코코의원 고재영 원장은 “실 리프팅은 난이도가 높은 시술에 속하며, 의료진에 따라 시술 개념이나 스킬이 다양하다. 따라서 신뢰성 높은 의료진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맞는 시술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