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5:00 (수)
 실시간뉴스
설인아, '서가대' 출신의 몸매 관리 비법은?
설인아, '서가대' 출신의 몸매 관리 비법은?
  • 김선우
  • 승인 2018.01.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앳스타일)

한국방문의 해 기념 제 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서가대)'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서가대를 통해 스타로 발돋움한 설인아의 반전 매력이 새삼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서가대'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서가대를 통해 스타의 발판을 마련한 설인아의 몸매 관리가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설인아는 지난해 1월 19일 열렸던 제26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의 레드카펫을 빛내는 사전 MC로 활약하며 주목을 받았다.

설인아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살짝 미쳐도 좋아'를 통해 '설인아를 미치게 하는 것'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설인아는 유튜브를 시청하며 홀로 강도 높은 운동을 해 보였다. 운동 이후에는 1.5리터 생수에 입을 대고 벌컥벌컥 마시는 터프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설인아는 청순한 외모와 D컵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대표 베이글녀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과거 여러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볼륨감에 대해 "어렸을 때는 발육이 남다른 게 부담스러웠는데 요즘은 감사한 거구나 하고 부모님께 감사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지만 평소 운동 습관은 그녀의 몸매 유지 비결이다.  

그러면서도 설인아는 "좋은 유전자를 물려주신 엄마에게 감사드린다. 엄마가 워낙 동안에 청순글래머이셔서 같이 나가면 자매인 줄 알 정도"라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제 27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은 25일 오후 7시에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며 KBS Drama, KBS Joy, KBS W, V LIVE를 통해 중계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