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1 01:20 (수)
 실시간뉴스
아이콘, 일본 여학생들 앞에서 훈남 오빠 포스 눈길
아이콘, 일본 여학생들 앞에서 훈남 오빠 포스 눈길
  • 김선우
  • 승인 2018.01.25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TBC 사진자료)

아이콘이 과거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일본 여학생들과 함께한 모습들이 새삼 화제다.

2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아이콘'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아이콘이 출연했던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이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아이콘의 막내 바비의 허를 찌르는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12월 3일 방송된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아이콘과 동경여고 학생들은 제주도에서의 마지막 자유시간을 가쳤다. 당시 동경여고 학생들은 자유시간 일정을 준비했고 이들은 세 팀으로 나뉘어 제주도 곳곳에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제주도의 대표 수학여행지를 방문한 천지연 폭포 팀 비아이, 김진환, 구준회는 청춘 만화의 한 장면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동경여고의 카코, 미호, 아스카는 아이콘 멤버들의 추천으로 인생 첫 번데기 먹방에 도전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 다른 팀은 제주도 올레길에서 다정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바비는 수학여행 첫째 날 낯을 가리던 모습과는 달리 동경여고 막내 히라리를 다정하게 챙기며 친오빠와 같은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히라리가 “오빠”라고 부르자 올라가는 입꼬리와 광대를 숨기지 못했다.

이밖에도 양싸고와 동경여고 학생들은 놀이동산과 이색 맛 집 등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이날 여행에서 수학여행 4일 동안 동고동락한 이들은 처음 어색했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이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주며 글로벌 우정교류의 진정성을 보여줬다. 또한 얼마 남지 않은 수학여행에 아쉬움을 숨기지 못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