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50 (토)
 실시간뉴스
알티스트, 백기웅 메이크업쇼 개최
알티스트, 백기웅 메이크업쇼 개최
  • 윤순홍 기자
  • 승인 2018.02.12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27일, 강남 마이블루메에서 알티스트 교육 행사가 있었다. 행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백기웅 디렉터의 메이크업 쇼로 시작되었다. 백기웅 디렉터를 만나 들어본 알티스트에이전시 이야기.

Q. 세미나 개최 이유는

오늘을 시작으로 진정한 메이크업 전문가들을 성장시킬 것입니다. 앞으로 국내에서 해외로 뻗어가는 아티스트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뛰어다니며, 소속 아티스트들이 성공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진실 된 기획사가 되고자 세미나를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Q.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 양성기관 알티스트에이전시는 전속 아티스트를 예술가로 성장시키고자 합니다. 메이크업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아티스트들이 다양한 예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알티스트 에이전시가 추구하고자 하는 꿈이고 목표입니다.

Q. 훈련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

아마추어 아티스트가 프로 아티스트를 통해 성장하는 방식입니다. 여기서 아마추어와 프로는 자격증이 많거나 적다고 해서 정해지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이력서에 쓰여 있는 경력사항이나 수상 경력도 아닙니다. 진정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정보나 기술을 습득하고 있는 전문가임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알티스트는 그것을 우선으로 하고자 합니다.

Q. 끝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망설이는 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알티스트는 뷰티 블로그 팀을 시작으로 전문 아티스트를 양성하고 교육하는 프로듀서 팀, 직접 현장을 통해 메이크업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프로모션 팀, 홍보, 이벤트, 다양한 기획을 맡게 될 마케팅 팀 등 다양한 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알티스트 소속 아티스트들에게 안정적이면서도 흥미롭고 즐거운 직장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