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45 (토)
 실시간뉴스
‘설날’ 맞아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총 출동!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맞아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총 출동!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2.1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의 ‘설날인사 컷’이 공개됐다.

스크린, 안방극장, 연극 등 다채로운 분야 속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며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이와이드컴퍼니 소속 배우들이 다가오는 민족 대 명절 설날을 맞이해 훈훈함이 넘치는 인사를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13명의 배우들이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들고 환한 미소와 귀여운 브이포즈로 응답했다.

지난 달 유종의 미를 거두며 종영한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의 두 주역 배우 최다니엘과 백진희를 비롯해 예능 ‘집사부일체’로 강렬한 웃음 핵폭탄을 터뜨리고 있는 배우 이상윤, 충무로의 신흥 티켓파워로 손꼽히고 있는 배우 김태리,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나과장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 박형수 그리고 올 한해도 멋진 연기로 브라운관에 찾아 올 배우 배종옥, 오민석, 민성욱, 이미도 등이다.

이어 제이와이드컴퍼니 관계자는 "작년 한 해 동안 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들의 역량이 고스란히 작품 속에 녹아들었다.

올해에도 역시 그 역량이 발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포트 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과 함께 "다가오는 설날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라며, 하고자 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새해인사도 잊지 않고 전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