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7:05 (토)
 실시간뉴스
해커스어학원, 연태흠ㆍ안젤라의 왕초보 ‘스피킹캠프’ 무료체험 진행
해커스어학원, 연태흠ㆍ안젤라의 왕초보 ‘스피킹캠프’ 무료체험 진행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8.02.16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취업, 해외여행, 유학 및 교환학생 준비 등을 위한 영어회화의 중요성이 커지며, 국내외 어학연수 과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영어회화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국내 어학연수 과정-스피킹캠프’ 공개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어학원의 ‘스피킹캠프-국내 어학연수 과정’은 3개월 과정을 통해 1년 해외 어학연수 수준의 회화 구사를 목표로 하는 커리큘럼이다. 생활영어, 여행영어를 배우고자 하는 영어 왕초보부터 유학/교환학생/취업 스펙을 준비하는 학생, 커리어를 위해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사람까지,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학습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해커스어학원의 스피킹 전문가인 연태흠, 안젤라 강사가 진행한다. 매일 100분간 발음훈련과 패턴훈련을 실시하며 영어회화 노하우를 전수하고, 1:1 밀착관리를 진행한다. 또한, 매일 120분간 원어민 조교와 프리토킹을 포함한 ‘빡센 스터디’를 진행한다. 따라서 해외 어학연수처럼 영어 환경에 노출되어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할 수 있다.

안젤라 강사는 “영어 환경에 노출되어, 영어로 말할 기회를 갖는 것이 영어회화 공부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스피킹캠프에서는 영어 왕초보도 영어를 자연스럽게 사용하며 자신감을 갖고, 회화 실력을 단계적으로 향상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스피킹캠프 공개 특강은 이러한 ‘스피킹캠프-국내 어학연수 과정’을 무료로 체험해볼 기회다. 오는 23일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1별관에서 실시되며, 연태흠, 안젤라 강사가 진행한다. 기초영어회화 전문가인 연태흠 강사는 실제 원어민이 사용하는 표현을 알려주며, 특강 참석자도 원어민처럼 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영어회화 전문가이자 뉴욕 주립대 StonyBrook 언어학전공인 안젤라 강사는 오랜 해외 생활로 익힌 원어민의 발음을 알려줄 예정이다.

스피킹캠프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실전회화 필수표현집(비매품), 해커스톡 왕초보 필수영단어 300(비매품)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특강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국내 어학연수 과정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자료가 제공되니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의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