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05 (월)
 실시간뉴스
광주VIP웨딩박람회, 3월10일~11일 개최
광주VIP웨딩박람회, 3월10일~11일 개최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3.06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VIP광주웨딩박람회는 오는 3월10일(토)~11일(일) 2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이앤에이치웨딩 특별전시관에서 개최된다.

2018 VIP광주웨딩박람회는 전문웨딩플래너를 통해 광주웨딩홀 무료섭외 등의 혜택과 광주스드메 혜택부터 예산 설정, 스케줄 관리 등 전반적인 웨딩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이번 VIP광주웨딩박람회는 ‘한정초대, 프리미엄웨딩페어’ 라는 행사 이름에 맞추어 사전신청을 하고 모바일초대장을 받은 신랑신부님에 한해서 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광주결혼박람회장에서 결혼과정과 결혼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여러 가지 혜택을 예비부부들에게 제공하며, 결혼준비에 대한 궁금증 해소뿐만 아니라 광주전남 결혼식장에 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허니문, 예물, 예복, 폐백, 가전, 이벤트 등 다양한 웨딩혼수업체들의 할인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볼만한 행사이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아직 예식날짜가 미정이거나 계획 중인 커플들 또한 준비해야 할 품목과 더불어 예산까지 꼼꼼하게 체크할 수 있어 계약의 부담 없이 방문 가능하다.” 고 전했다.

행사위치는 광주웨딩의거리 J&H웨딩 특별전시관에서 열리는 만큼 예복, 예물, 허니문 업체를 직접 방문해볼 수 있어 정확한 견적비교를 받아볼 수 있다.

광주웨딩박람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혜택과 선물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