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0 (월)
 실시간뉴스
"이에 금가는 날이에요?...김사권과 한 껏 밀착한 그녀는 무슨 사이길래" 화제의 '소울메이트'는 누구?
"이에 금가는 날이에요?...김사권과 한 껏 밀착한 그녀는 무슨 사이길래" 화제의 '소울메이트'는 누구?
  • 정유미
  • 승인 2018.03.08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방송 캡쳐)

모 배우가 주목받고 있다.
 
8일 모 배우가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모 배우가 배우 김사권이 함께한 모습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지난 2016년 3월 '퍼스트 룩' 화보에서 모 배우는 설현의 뒤태 포즈까지 따라하고, 고혹적이고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김사권과 완벽한 호흡을 이뤄 누리꾼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과거 방송에서는 당시 모 배우가 김사권과 함께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방송에서 그녀는 짧은 톱 의상에 하얀 셔츠만 입고 오토바이 위에 올라타 촬영에 임했다. 

찬바람이 불어오는 날씨에 벌벌 떨던 그녀는 촬영을 마치고 나서 핫 팩과 핫 티에 의존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촬영 도중, 그녀는 추운 날씨에 온 몸을 사시나무 떨듯 떨었고 김사권의 팔뚝에도 닭살이 올라왔다. 

그녀는 "이에 금가는 날이에요?"라고 농담을 하면서 추위를 극복하는 밝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두 사람은 커플 호흡을 보여주면서 프로다운 포즈를 취해 촬영진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들었다. 

특히 그녀는 하루 전부터 포즈 연습을 해 촬영 당시에는 전문적인 포즈를 즉석에서 만들어냈다. 

사진작가는 "좋아요"를 연발하며 그런 노력을 격려해 훈훈함을 선사했다. 

한편 누리꾼들은 모 배우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