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3:10 (토)
 실시간뉴스
배우 유동근, 촬영장 분위기 이끄는 명불허전 카리스마
배우 유동근, 촬영장 분위기 이끄는 명불허전 카리스마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8.04.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이매진아시아>

KBS 2TV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연출 윤창범, 극본 박필주)에서 4남매에 대한 부성애가 지극한 아버지이자 젊은 시절 첫사랑의 추억을 간직하고 살아가는 ‘박효섭’역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동근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동근은 여유 넘치는 푸근한 미소는 물론 근엄한 카리스마를 풍기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도 유동근은 남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이끌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유동근은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위한 섬세한 배려로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유동근은 현장에 모인 보조출연자들에게 먼저 말을 걸며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스태프들의 휴식시간까지 살뜰히 챙기는 등 촬영장의 기운을 따뜻하게 물들이고 있다.

연기를 할 때는 한껏 진지해 지는 모습으로 ‘역시 명품배우’라는 감탄을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매 씬마다 상황에 완전하게 몰입해 리허설부터 연기 혼을 불태우며 현장을 압도하는 유동근은 본 촬영이 시작되면 흠잡을 데 없는 연기로 완벽한 장면을 탄생시킨다.

이처럼 촬영 현장 분위기를 책임지는데 이어 ‘박효섭’ 역과 혼연일체, 흡인력 있는 연기로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유동근이 앞으로 ‘같이 살래요’에서 보여줄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유동근은 극 중 첫사랑 미연(장미희 분)과의 재회 이후 스윗한 면모를 보이는 효섭의 모습으로 ‘신중년 로맨티스트’ 등극을 예고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효섭은 몇 십 년을 일군 삶의 터전인 공방이 상가개발 진행 위기에 놓이지 속상함에 분노를 터뜨렸다. 이에 상가개발 진행 당사자가 미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어떤 반응을 보일지, 로맨티스트 효섭이 그려갈 로맨스는 어떻게 진행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