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태연, 산다라박처럼~ 샤이닝 스타의 네일
태연, 산다라박처럼~ 샤이닝 스타의 네일
  • 정현 기자
  • 승인 2018.05.29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의 완성은? 요즘엔 네일이다! 일부러 펼쳐 보인 손에도 무심히 머리를 쓸어내리는 그 손길에도 살짝살짝 보이는 반짝반짝 스타들의 네일.   

조이(@joy.redvelvet)
입술의 붉은 틴트와 같은 색상의 네일 컬러까지 ‘위대한 유혹자’에서 보여지는 조이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고혹적인 느낌이다. 존재감이 큰 실버 계열 링과의 조화가 강렬하다. 아이메이크업의 섀도 색상도 립, 네일 컬러와 조화를 이뤘다.

산다라박(@daraxxi)  
네일 마니아들 사이에서 다라씨 손톱은 늘 관심의 대상. 옅은 핑크 위에 레몬 컬러를 매치해 싱그러운 봄 기분을 살렸다. 군데군데 보이는 펄의 기운은 경쾌함을 더해주는 요소. 카키색 점퍼차림의 분위기를 한층 가볍게 해준다.

태연(@taeyeon_ss) 
목소리만큼 상큼한 태연의 네일. 손톱 색상과 유사한 연 핑크 바탕에 자신의 이니셜 스티커와 하트, 별 등을 붙여 장난스러움을 더했다. 발표하는 노래마다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태연의 비결은 청아한 목소리와 감성적인 창법 그리고 가창력이 아닐지.

모모(@momojype)
또 음원차트를 싹쓸이 한 트와이스, 승리를 예견하는 듯한 모모의 손 사인에 네일이 반짝인다. 투명 에나멜에 펄로 문양을 넣거나 짙은 카아민 계열 에나멜로 포인트를 준 네일이 트와이스 멤버들처럼 각양각색, 손톱 하나하나가 특색 있다.
    
써니(@515sunnyday)
써니의 맑고 고운 감성이 그대로 드러나는 로맨틱 네일. 연한 핑크만으로도 봄을 느끼기 충분한데 보랏빛의 꽃문양이라니! 타원형의 무지갯빛 장식을 둘러 넣은 것도 감각적이다. 수채화 같은 느낌의 세련된 인상을 준다.
 
장희진(@heejin8359)
전성기를 맞은 듯한 장희진은 드라마뿐 아니라 MC 등으로 예능에서도 러브콜이 대단하다. 큰 아이스크림 크기에 놀란 것일까? V네크라인 셔츠와 같은 색상의 네일이 아이스크림콘 위에서 빛난다. 골드 계열 링들은 자줏빛 네일 컬러와 썩 잘 어울리는 아이템.

유리(@yulyulk)
올해 연기자로서의 활약이 더 기대되는 유리. 전체 옷차림을 고려한 듯 블랙 재킷의 상의와 통일된 블랙 네일 컬러가 눈에 띈다. 무늬를 넣기보다는 단색상의 네일 컬러를 택해 깔끔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오윤아(@ya9579)
‘발레교습소 백조 클럽’에서 늘씬한 바디라인과 발레 실력을 보이던 오윤아는 요즘 드라마  ‘연남동539’에서 열연 중이다. 실버 액세서리와 어울린 그녀의 네일은 흰 바탕에 블랙 큐브를 다양하게 배치해 리듬감을 준 센스가 돋보인다.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