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8:25 (화)
 실시간뉴스
강렬한 태양을 닮은 Bronzing Make-up Style 3
강렬한 태양을 닮은 Bronzing Make-up Style 3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7.1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렬한 태양을 닮은
Bronzing Make-up Style 3
올 여름 강렬한 태양을 닮은 골드빛을 당신의 얼굴 위로 옮겨 놓는다. 과하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3가지 스타일의 브론징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진행_ 최윤선 기자 사진_ 양우영 기자 모델_ 손시영
제품 협찬_ 부르조아(02-2185-8170), 비디비치 by 이경민(080-516-1616), 로라메르시에(02-514-5167), 에스티로더(02-3440-2772), 슈에무라(02-3497-9775), 시세이도(02-3456-0173), 바비브라운(02-3440-2693), 클리오(02-514-0056), 더바디샵(02-759-0722)
 
Golden Bronzing

“브론징 메이크업에 빠질 수 없는 골드 컬러를 이용해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면을 강조해 봤어요. 골든 브론징 메이크업은 브라운과 골드 컬러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보다 건강해 보여요.”

base
베이스 단계에서부터 브론징 펄이 든 제품을 사용해야 건강한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 뒤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어두운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다.
eye
크림 타입의 브라운 아이섀도로 눈 앞머리에서 꼬리까지 그러데이션을 넣는 느낌으로 발라준다. 그 다음 붉은 브라운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에 발라 세련된 느낌의 브론징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chic
하이라이트는 기본적으로 화이트 컬러를 사용하지만 지금은 브론즈 컬러의 파우더는 믹스한다. 브론즈 컬러 파우더를 치크 블러셔로도 사용하는데, 광대뼈 밑부터 볼 중앙까지 사선을 그리며 발라주면 된다. 이런 치크 메이크업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살려 브론징 메이크업과 잘 어울리는 서구적 이미지가 된다.
lip
전체적인 피부 톤과 비슷한 누드 톤 립스틱을 사용한다. 우선 누드 톤 립 라이너로 입술 라인을 따라 정확하게 그려준 뒤 치크 메이크업에 사용한 브론징 파우더와 립스틱을 섞어 매트하게 채워준다.

 
Natural Bronzing

“브론징 메이크업이라고 하면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한 완화된 스타일의 메이크업이에요. 은은한 컬러의 베이스 메이크업과 시크한 눈매가 세련된 느낌을 풍기죠. 브론징 메이크업에 처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스타일이에요.”

base
희고 깨끗하기보다는 약간 그을린 것 같은 피부 톤을 연출해야 하므로 평소 쓰던 파운데이션보다 한 톤 정도 어두운 컬러를 선택해 고루 펴발라 준다. 브론징 메이크업을 할 때는 매끈하면서도 건강해 보이는 피부 톤이 중요하기 때문에 컨실러를 이용해 잡티를 꼼꼼하게 가려준다.
eye
구릿빛의 피부 톤에는 깊이와 볼륨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발라준 뒤 카키 컬러 아이섀도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발라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한다. 리퀴드 타입의 아이라이너로 눈 꼬리를 올려준다.
chic
브론징 컬러와 오렌지 컬러의 블러셔를 이용해 광대뼈 부분에 그러데이션을 넣어준다.
lip
내추럴 브론징 메이크업의 경우 베이스와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기 때문에 입술은 자신의 입술 색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선택해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립 라이너를 이용해 입술 라인을 잡아준 뒤 약간 매트한 타입의 립스틱을 바른다.

Lovely Bronzing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브론징 메이크업도 좋지만 이목구비 자체가 귀여운 사람에게는 어울리지 않잖아요. 그런 분은 평소 하던 메이크업에 몇 가지의 브론징 아이템을 믹스하면 보다 자연스러운 브론징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요.”

base
별도의 브론징 파운데이션을 구매할 필요 없이 자신이 사용하는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브론징 파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