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6:50 (토)
 실시간뉴스
임산부 피부관리, 천연화장품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 출시 예비 맘 눈길
임산부 피부관리, 천연화장품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 출시 예비 맘 눈길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09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한 여성들은 영양분이 태아에게 공급되며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겪는다. 수분 손실에 의한 피부건조증으로 피부탄력이 저하되며 호르몬 불균형으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한다. 그러나 뱃 속 태아가 잘못될까 아무거나 바를 수 없는 것이 임산부들의 현실이다.

이에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임산부화장품으로 예비 맘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천연아기화장품으로 입소문 타고 있는 브랜드 ‘몽디에스(Mongdies)’다.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은 유해성분 0%의 기초화장품으로 출시되어, 임신 중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임산부들에게 임신축하선물, 출산선물로 화장품추천 되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민감성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이 데일리 민감성피부화장품으로 선택하고 있다고 한다.

이 라인을 구성하는 무알콜토너, 올인원크림, 튼살크림, 바디오일 4종은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어 임산부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임산부 피부고민을 빈틈없이 케어하는 제품으로 연일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5in1 기능의 ‘페이셜 토탈 솔루션 크림’과 임산부 튼살제거를 돕는 ‘타이트닝 크림’과 피부밀착력, 진정효과, 보습감을 높인 올인원크림은 바쁜 육아 맘들의 선호가 높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몽디에스 매터니티라인 4종에 임산부와 산모들이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