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0:10 (토)
 실시간뉴스
바이럴 마케팅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사내 워크샵 진행
바이럴 마케팅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사내 워크샵 진행
  • 김민영 기자
  • 승인 2018.06.1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럴마케팅계의최강자,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이 6월 1일부터 2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기도양평에서 사내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산 좋고 물 맑은 곳에서 진행된 이번 워크샵은 직원들의 화합과 단결 도모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레크레이션 강사까지 초빙돼 더욱 다채로운 시간으로 꾸며졌다.

이에 레크레이션 시간에는 최종 빙고 완성을 위한 여러가지 게임들이 진행됐다. 각 조별 팀원들이 출전하여 유연성을 뽐내는 림보와 훌라후프는 물론, 고전 게임의 정석인 가위바위보까지 다양한 게임들이 이어진 것이다. 이에 직원들은 휴가와 상품이 걸린 1등을 위해 끊임없이 경기에 출전하며 웃음과 힐링의 시간을 함께했다.

또, 캠프파이어와 함께 진행된 촛불의식에서는 보다 진솔한 이야기가 오고 갔다. 이에, 나형식 대표는 “모처럼 업무에서 벗어나 직원들의 단합되고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특히 이번 워크샵은 작년보다 다채롭게 꾸며져 더욱 즐거웠던 것 같다. 후에도 계속해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애사심을 넘어 가족애로 뭉친 애드포스 직원들과 함께하고 싶다”고 전했다.

노동국 본부장도 “경기도 양평까지 와 직원들과 함께 단합의 자리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계기로 모든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돈독해지길 바라며, 화합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순간들도 함께 헤쳐나갈 수 있길 바란다. 또, 임원들이 준비한 게임이 다소 미비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불만 없이 모두 게임을 즐겨주어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고대행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은 2013년부터 2015년 머니투데이 소비자 만족 대상 3년 연속 바이럴 마케팅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또, 2015년에는 한경비즈니스 한국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했으며, 같은 해 랭킹닷컴에서도 1위를 수상하였다. 또, 2016년에는 국민일보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분야 1위에도 선정되었다.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광고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애드포스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