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2:25 (토)
 실시간뉴스
천호엔케어, 옥션·G마켓 단독 브랜드 ‘데일리네이처’ 론칭
천호엔케어, 옥션·G마켓 단독 브랜드 ‘데일리네이처’ 론칭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6.1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오픈마켓인 G마켓· 옥션과 손잡고, 제조사와 유통사가 공동으로 기획해 선보이는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인 ‘데일리네이처’를 론칭했다.

2030세대를 중심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는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건강식품 시장이 한층 젊어지고 있다. 이에 건강식품의 온라인 유통 채널이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최근 발간한 '건식투데이'에 따르면, 인터넷몰이 건강기능식품 유통에서 전년 대비 18.4% 급증한 6667억 원으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했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춰, 천호엔케어는 국내 3대 오픈마켓에 속하는 G마켓· 옥션과 협업해 오직 해당 온라인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NPB 브랜드 ‘데일리네이처’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데일리네이처’는 자연에서 찾은 고품질 원료를 활용해 데일리 건강 솔루션을 제안해 주는 건강식품 브랜드로, 경쟁력 있는 오픈마켓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구매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앞으로도 천호엔케어는 이와 같이 브랜드 컨셉에 걸 맞는 채널 전략을 수립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는 브랜드 운영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데일리네이처’는 영양소 섭취가 제때 이뤄지지 않는 현대인들을 위해 매일 간편하게 하루 한 팩으로 영양 보충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자연의 건강한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품목은 ▲ 피로 회복에 좋은 흑마늘에 비타민B, 밀크씨슬 등을 더한 ‘지친 당신을 위한 흑마늘’ ▲ 대표 보양 식품으로 꼽히는 흑염소에 참당귀, 천궁 등 8종의 식물성 원료를 더한 ‘기운이 필요할 때 흑염소’ ▲ 여성호르몬이 많은 석류농축액과 피부 미용에 좋은 히알루론산을 담아 여성 건강에 좋은 ‘아름다워지는 습관 우먼베스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최근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유통 채널 중 특히 오픈마켓에 주목해 이번 ‘데일리네이처’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들의 구매 패턴을 반영해 소비자들의 섬세한 니즈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신개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