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30 (월)
 실시간뉴스
대동고려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진쎈 키즈아이’ 출시
대동고려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진쎈 키즈아이’ 출시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6.2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동고려삼(주)가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급 흑삼 제품 '진쎈키즈아이'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현명한 부모라면 원료부터 성분, 시설, 제조 공정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인증 마크는 무엇이 있는지 등을 꼼꼼히 따져보기 마련이다.

이에 '진쎈키즈아이'는 클린 공정 시스템, 신융합 농축 시스템 및 맥반석 건조 시스템 등의 기술력을 갖추고 최상의 원료를 바탕으로 제조돼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어린이용 흑삼 제품 '진쎈키즈아이'는 흑삼 농축액(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합 7mg/g, 고형분 60% 이상, 국산) 5%를 원재료로 함유했다. 3無첨가(無 보존료/無 착향료/無 색소)한 제품으로써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동고려삼(주) 관계자는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6년근 흑삼을 9증9포함으로써 인삼의 주성분인사포닌을 끌어올려 면역력이 부족한 성장기 어린이의 기억력, 피로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먹기 편하고 휴대하기 간편하도록 개별 파우치 포장으로 제작하고 배농축액, 대추 농축액을 더해 쓴맛을 싫어하는 어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대동고려삼(주)은 인삼 경작부터 수매, 제조까지 철저히 관리 감독하고 농산물 우수관리시설 지정(GAP)을 받았다. 식품안전 경영을 위해 ISO22000:2005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GMP) 적용업소로 지정, 식품안전 관리인증 기준(HACCP) 적용업소로 인증받은 바 있다. 엄격한 품질관리 제조 시스템을 구축하여 위생적인 환경에서 안전하고 바른 먹거리 공급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