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6:30 (월)
 실시간뉴스
부산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상가 공급
부산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상가 공급
  • 백준상 기자
  • 승인 2018.06.2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부동산 임대업에 투자하는 청년들이 크게 늘고 있다. 부동산 투자 열풍이 지속되는 가운데 투자자들이 상가 투자에 집중하고 있는데, 배후수요와 유동인구, 주변시세와 임대료 등 상권분석을 바탕으로 상가 투자를 해야 한다.

아파트 단지 내 상가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부산 '동래롯데캐슬 퀸' 단지 내 상가는 총 37점포 모집에서 513명이 입찰하면서 13.9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분양 마감됐다. 부산 명지 부영아파트는 지난 5월 단지 내 상가 29개 점포 입찰결과 8.6대 1의 경쟁률을 보이며, 분양마감 됐다.

이처럼 아파트 단지 내 상가 분양이 마감되고 있는 가운데 해운대 롯데캐슬스타 단지 내 상가가 오는 6월27일부터 선착순 동호지정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운대 롯데캐슬스타는 해운대구 중동 1597번지 일원에 지하 4층~지상 49층, 총 4개동으로 906가구(오피스텔 78실 포함) 규모로 공급된다. 단지는 해운대구에서도 ‘알짜’ 입지라는 평가를 받았다. 지하철 해운대역과 중동역 사이에 위치해 ‘더블 역세권’과 광안대교, 송정터널 등이 인접해 도심과의 접근성이 높다.

센텀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 쇼핑 명소와 해운대구청, 메가박스, 벡스코, 시립미술관 등 행정 문화 인프라도 갖췄다. 해운대 해수욕장과도 인접하여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의 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어 금상첨화다.

단지 내 상가는 높은층고로 입주자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활용도를 최대로 끌어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1층 층고 5.2~6.9m, 2층 층고 5.3m로 타 상가 보다 높은 층고로 업종과 무관하게 복층구조 등 공간을 입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초기 분양마감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견본주택 홈플러스 해운대점 옆 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및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