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MC 길은정이 만든 피자 샌드위치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MC 길은정이 만든 피자 샌드위치
  • 양우영
  • 승인 2018.06.28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0년 10월호 우리집 아기 간식
▲ 1990년 10월호 -우리집 아기 간식

[옛날 Queen 다시보기] 1990년 10월호 -우리집 아기 간식

MC 길은정이 만든 피자 샌드위치

MC길은정씨가 모처럼 틈을 내어 엄마노릇을 했다. 편식 않고 잘 먹는 아들 환희를 위해 생각해 낸 메뉴는 '피자샌드위치'. 워낙 피자를 좋아하는 환희는 밤 넣고 치즈 넣고 햄을 얹어 만든 샌드위치를 맛보며 '우리 엄마 최고!'를 외친다.

많이 먹지는 않지만, 편식 없이 아무것이나 잘 먹는 환희(21개월)는 쾌활한 순종파. 동네에서는 인사성 바르기로 소문난 아이이다. 누구든지 만나면 인사하고, 빠이빠이를 잘하는 귀염둥이.

병원에서는 의사 선생님의 말씀을 잘 들어 특히 칭찬을 많이 받는다. 조용히 엎드려 주사를 맞고는 꾸벅 인사하고 점잖게 나올 때면 대견스럽기만 하다.

유난히 머리 깎기를 싫어해서 할 수 없이 머리를 묶어 주었는데, 그래서인지 여자아이로 착각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단다.

환희는 된장찌개와 고기국을 좋아한다. 엄마가 손수 만들어 주는 간식은 더더욱 좋아한다. 명 MC로 MBC FM'정오의 희망곡'과 MBC TV'쇼 네트워크'를 진행하는 엄마 길은정씨(29세)는 아들 간식을 만들어 줄 시간이 많지 않다. 그래도 아따금 틈을 내어 특별 영양 간식을 준비하기도 한다.(중략)

 

Queen DB

[Queen 사진_양우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