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0:40 (금)
 실시간뉴스
얼굴실리프팅, 개인 피부상태에 맞는 실 선택 중요
얼굴실리프팅, 개인 피부상태에 맞는 실 선택 중요
  • 이지은 기자
  • 승인 2018.07.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워진 날씨로 여름을 실감하고 있다. 여름은 시간 상 2018년의 중반을 의미하고 그만큼 시간이 빠르게 흘러가고 있다는 뜻이다. 시간이 빨리 간다는 것은 그만큼 나이도 먹는다는 것이다. 나이를 먹으면 세월의 흔적도 얼굴에 나타나면서 많은 이들의 스트레스가 된다.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는다면 노화현상은 더 빠르게 올 수 있다.

또한 자외선, 건조한 환경, 영양 상태 불량, 스트레스, 표정 습관 등에 의해 나이와 관계없이 피부 노화 증상이 나타날 수 있다. 노화현상을 극복하기 위한 노력 중 시술의 도움을 얻고자 하는 여성들도 있다. 최근엔 다양한 안티에이징 시술 가운데 실리프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나눔연세의원 이장춘 원장은 “실리프팅의 유형은 매우 다양하다. 그만큼 다양한 실의 종류가 있기 때문이다. 얼굴 실리프팅 효과는 어떤 실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차별화되기에 내 피부 상태에 맞는 실을 선택해야만 하고 섬세하게 시술이 이뤄져야 충분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장미 가시처럼 360도 나선형 돌기가 있는 특수 몰딩 실이 쓰인 더민트리프팅을 선택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 기존 민트리프팅에서 업그레이드 된 시술로 다양한 강점을 지니고 있다. 비절개로 진행돼 흉터 걱정을 덜 수 있고 주름제거와 탄력을 더해주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러한 더민트리프팅실은 미국 FDA 인증을 받은 것으로 강한 피부 견인력과 약 2배 이상 오래 가는 지속력을 보인다.”고 전했다.

나눔연세의원 측에 따르면 간단한 주사 시술로 진행되어 약 20분이면 시술이 끝나고 국소마취 또는 무 마취 상태로 시술하고, 회복기간 없이 퇴원할 수도 있다. 개인 피부상태에 맞도록 맞춤 시술 디자인이 이뤄지는 것이 중요하다.

이 원장은 “피부 조직을 견인하고 자가 콜라겐 생성 촉진에 영향을 주는 더민트실리프팅은 잔주름과 깊은 주름, 늘어진 피부 등을 빠르게 개선해주는데 큰 보탬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러한 리프팅시술은 사전에 부작용이나 유의사항을 점검하고 개인의 피부상태와 맞는지 등을 파악한 후 계획을 잡는 것이 바람직하다. 그리고 시술을 하기로 마음먹었다면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진단을 통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방법으로 이뤄지는 것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