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전국 43개 농산물 직거래 사업장이 참여하는 풍성한 여름 축제 구경가자"
"전국 43개 농산물 직거래 사업장이 참여하는 풍성한 여름 축제 구경가자"
  • 김도형 기자
  • 승인 2018.07.17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식품부·aT, '로컬푸드 페스티벌 2018' 개최
▲ 로컬푸드 페스티벌 포스터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우리 농산물의 직거래 활성화 및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확산을 위해  7월16일(월)부터 31일(화)까지 “직거래‧로컬푸드 페스티벌”을 개최 중이다.

“7월은 로컬푸드의 달!”을 슬로건으로 16일간 전국 43개 직거래 사업장에서 추진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각 매장별로 시식·농가체험·요리교실·특판전·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가 추진된다.

행사기간 동안 aT 페이스북을 통한 로컬푸드 응원 댓글 및 직매장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로컬푸드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온라인상으로도 이어갈 예정이다.

페스티벌 참여 매장 등 관련 정보는 싱싱장터 및 aT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족과 함께 가까운 행사 매장에 방문한다면, 신선한 로컬푸드를 맛보며 다양한 행사를 체험할 수 있는 즐거운 여름 나들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aT 관계자는“이번 로컬푸드 페스티벌을 통해 신선하고 건강한 로컬푸드가 지역민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며, 사회 전반적으로 로컬푸드를 소비하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Queen 김도형 기자] 사진 a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