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30 10:25 (화)
 실시간뉴스
가장 잘 팔리는 제품만 모았다! MD추천, 홈쇼핑 베스트 화장품
가장 잘 팔리는 제품만 모았다! MD추천, 홈쇼핑 베스트 화장품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8.09.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제 문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만 모았다!
MD추천, 홈쇼핑 베스트 화장품

TV홈쇼핑을 보다보면 감탄이 터져나온다. 화장품 하나로 감쪽같이 잡티를 커버하고, 모공 속 피지도 말끔해지고, 주름 제거도 다 된다. 정말 그럴까 궁금한 것도 사실. 각 홈쇼핑 MD들에게서 추천받은 가장 잘 팔리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진행_ 안선욱 기자 사진_ 우미진(프리랜서) 사진 어시스트_ 이슬기, 장수연 제품 협찬_ 현대홈쇼핑(02-2107-0114), CJ홈쇼핑(02-2107-0182), GS홈쇼핑(02-2007-4254), 롯데홈쇼핑(080-220-5252)

 
GS홈쇼핑 best 3
트리-액티라인 주름필러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 보았는데 질감은 되직한 하얀 연고 같고 약간 시큼한 향이 난다. 하지만 워낙 소량 바르기 때문에 향에 민감한 사람이 아니라면 신경 쓰지 않아도 될 정도다. 테스트해보니 주름 부위에 채워주듯이 바르면 즉각적으로 주름이 개선된 듯 보여 좋다. 5만8천원, 굿스킨.

루나 by 조성아
일체형으로 부착된 라텍스 퍼프가 있는 파운데이션이 특징. 라텍스 퍼프에 있는 구멍으로 파운데이션이 나오고 그대로 얼굴에 두드려 발라 별도 퍼프가 필요 없다. 파운데이션 외에 파우더, 팩트, 마스카라, 아이브로우펜슬, 아이브로우익스텐션, 틴트밤이 모두 들어있는 세트. 1세트 6만9천원.

스웨덴 달걀흰자팩
계란 흰자 팩의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에그비누. 스웨덴 황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이라고 한다. 하얀 비누에는 장미향이 나서 흰자의 비릿한 냄새가 전혀 없다. 거품을 내보니 약간 쫀득한 질감이라 얼굴에 묻혔을 때 거품이 그대로 남아있고 5분 후에 찬물로 부드럽게 닦으니 피부가 뽀득거릴 정도로 세정력이 좋다. 3세트 5만3천원, 빅토리아솝.

CJ홈쇼핑 best 3
카렌 특별 패키지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까지 한 세트로 구성된 카렌의 메이크업 세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의 브랜드인 카렌은 일반인부터 전문가까지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구성돼 있다. 파운데이션 위에 퍼프가 함께 있어 손잡이 부분을 누르면 파운데이션이 나오고 바로 얼굴에 펴발라주면 되어 편리하다. 1세트 9만9천원, 카렌.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인기 있는 3 in 1 솔루션 후레쉬, 아쿠아 필링 리퀴드, 수딩 젤리 팩 등 기초관리에 관한 모든 제품이 들어 있는 에스테틱하우스 세트. 청담동 에스테틱샵의 관리를 누구나 쉽게 집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들어 인기가 많다. 1세트 12만5천원. 황금희 에스테틱하우스.

플루 바디스크럽
각질 제거를 위한 바디스크럽으로 작은 호두 알갱이가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며 각질 제거를 돕는다. 문지르면 미세한 거품이 나고 씻어내면 되어 사용이 편리하고 가격도 저렴하여 입소문난 제품. 특별 패키지 5만9천8백원, 플루.

현대홈쇼핑 best 3
리더스링클 뉴 트리플
여성들의 고민인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안티 링클 제품. 식약청에서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은 프로비타민D3가 함유된 제품으로 판매율이 높다. 8주간 사용하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여 8주 프로그램이라는 이름으로도 불린다. 리더스링클뉴트리플 +기초 2세트 14만8천원, 리더스링클.

오색지장수 윤 마스크시트
정제수와 오색 황토를 섞은 후 황토를 가라앉힌 물을 다시 정제한 것을 마스크 시트에 넣었다. 천연 미네랄과 황토의 영양 성분이 충분하여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지속시켜 준다. 마스크 시트의 양도 넉넉하여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좋다. 마스크 세트 6만9천8백원, 오색황토.

엔프라니 스킨 로직 세트
과다한 피지 분비로 넓어진 모공에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모공 관리 제품. 여름철에 넓어진 모공을 위한 것으로 장미열매, 엉겅퀴, 메도우스위트가 함유되어 피부 관리를 돕는다. 지성피부를 가진 사람이나 넓어진 모공이 신경 쓰이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7종 8만1천6백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